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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조향 장치

  • 기술번호 : KST2021007711
  • 담당센터 : 대구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3-550-145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스티어링 휠 및 상기 스티어링 휠과 연결되는 제1 핸들 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제1 핸들 모듈은, 제1 모터, 상기 제1 모터와 연결되는 제1-1 샤프트, 상기 제1 모터를 내부에 수용하며, 상기 제1-1 샤프트와 회전가능하도록 상기 제1-1 샤프트에 일측이 연결되는 제1 케이스, 상기 제1 케이스의 타측에 결합되는 제1 링 기어, 상기 제1 링 기어에 내접하는 복수 개의 제1 유성 기어, 상기 복수 개의 제1 유성 기어와 연결되는 제1 선 기어, 상기 제1 선 기어와 연결되는 제1-2 샤프트 및 상기 복수개의 제1 유성 기어를 동일한 위치에서 자전하도록 지지하는 제1 지지대를 구비하는 차량용 조향 장치를 제공한다.
Int. CL B62D 5/04 (2006.01.01) B62D 3/02 (2006.01.01) F16H 1/32 (2006.01.01)
CPC B62D 5/04(2013.01) B62D 3/02(2013.01) F16H 1/3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00001019 (2020.01.03)
출원인 재단법인대구경북과학기술원,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2261572-0000 (2021.06.01)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21060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01.03)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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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재단법인대구경북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구 달성군 현
2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산시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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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정현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중앙대로 ***, ***동 ***호(대구
2 오세훈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중앙대로 ***, ***동 ***호(대구
3 남강현 경상북도 경산시 펜타힐즈*로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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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남앤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서소문동, 정안빌딩*층)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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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재단법인대구경북과학기술원 대구 달성군 현
2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경상북도 경산시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0.01.03 수리 (Accepted) 1-1-2020-0007832-51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20.01.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20-0005275-76
3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20.01.28 수리 (Accepted) 1-1-2020-0089426-27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8 수리 (Accepted) 4-1-2020-5134633-04
5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7.23 수리 (Accepted) 1-1-2020-0770585-64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0.09.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12.07 수리 (Accepted) 4-1-2020-5277862-17
8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20.12.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20-0194626-18
9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0.12.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0-0893094-01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1.02.04 수리 (Accepted) 1-1-2021-0146333-96
11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21.03.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244494-40
12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1.04.22 수리 (Accepted) 1-1-2021-0472624-80
1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21.04.22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1-0472625-25
14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21.05.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419351-8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스티어링 휠;상기 스티어링 휠과 연결되는 제1 핸들 모듈; 및상기 제1 핸들 모듈과 동축에 배치되는 제2 핸들 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제1 핸들 모듈은,제1 모터;상기 제1 모터와 연결되는 제1-1 샤프트;상기 제1 모터를 내부에 수용하며, 상기 제1-1 샤프트와 회전가능하도록 상기 제1-1 샤프트에 일측이 연결되는 제1 케이스; 상기 제1 케이스의 타측에 결합되는 제1 링 기어;상기 제1 링 기어에 내접하는 복수 개의 제1 유성 기어;상기 복수 개의 제1 유성 기어와 연결되는 제1 선 기어;상기 제1 선 기어와 연결되는 제1-2 샤프트; 및상기 복수개의 제1 유성 기어를 동일한 위치에서 자전하도록 지지하는 제1 지지대;를 구비하고, 상기 제2 핸들 모듈은 상기 제1 핸들 모듈과 병렬 구조로 배치되고,상기 제2 핸들 모듈은,제2 모터;상기 제2 모터와 연결되는 제2-1 샤프트;상기 제2 모터를 내부에 수용하며, 상기 제2-1 샤프트와 회전가능하도록 상기 제2-1 샤프트에 일측이 연결되는 제2 케이스; 상기 제2 케이스의 타측에 결합되는 제2 링 기어;상기 제2 링 기어에 내접하는 복수 개의 제2 유성 기어;상기 복수 개의 제2 유성 기어와 연결되는 제2 선 기어;상기 제2 선 기어와 연결되는 제2-2 샤프트; 및상기 복수개의 제2 유성 기어를 동일한 위치에서 자전하도록 지지하는 제2 지지대;를 구비하고,상기 제1 핸들 모듈의 상기 제1-1 샤프트와 상기 제2 핸들 모듈의 제2-1 샤프트는 일체로 형성되는, 차량용 조향 장치
2 2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케이스는 상기 일측에 상기 제1-1 샤프트가 지나가는 제1 관통부가 형성되며, 상기 제1 관통부는 상기 제1-1 샤프트와 결합되는, 차량용 조향 장치
3 3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핸들 모듈을 내부에 수용하는 바디 유닛;을 더 구비하고, 상기 제1 지지대는 상기 바디 유닛의 내면에 고정되는, 차량용 조향 장치
4 4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지지대는 상기 제1 선 기어와 상기 복수 개의 제1 유성기어를 동시에 지지하는, 차량용 조향 장치
5 5
삭제
6 6
삭제
7 7
삭제
8 8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핸들 모듈과 상기 제2 핸들 모듈은 상기 제1-1 샤프트와 상기 제2-1 샤프트를 기준으로 대칭적으로 배치되는, 차량용 조향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