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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동작 기반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장치에 있어서,카메라를 통해 객체를 촬영한 영상을 수신하는 영상 수신부;상기 수신한 영상으로부터 상기 객체의 동작을 인식하고, 상기 인식된 객체의 동작으로부터 관절의 위치 정보를 인식하는 인식부;상기 인식된 관절의 위치 정보에 기초하여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을 추출하는 추출부;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을 보정하는 보정부; 및상기 보정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에 기초하여 골격 기반의 데이터 구조를 생성하고, 상기 보정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 및 상기 생성된 골격 기반의 데이터 구조에 기초하여 상기 객체 동작 기반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애니메이션 생성부를 포함하고, 상기 애니메이션 생성부는 상기 영상으로부터 실시간으로 보정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을 상기 생성된 골격 기반의 데이터 구조에 적용하여 상기 객체 동작 기반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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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보정부는 상기 객체로부터 기측정된 관절 가동 범위(ROM, Range Of Motion)에 기초하여 상기 관절의 운동 범위에 대한 제약 조건을 설정하고, 상기 설정된 제약 조건에 기초하여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을 보정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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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보정부는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에 대해 칼만 필터(Kalman filter)를 적용하여 추정치를 도출하고, 상기 도출된 추정치를 이용하여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을 보정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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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이 그래프를 통해 연속적인 모양의 제 1 형태 및 불연속적인 모양의 제 2 형태로 표현되는 경우,상기 보정부는 상기 영상의 현재 프레임으로부터 이전 프레임과 이후 프레임에 대해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하나의 관절의 값의 기울기 변위 정도를 도출하고, 상기 도출된 기울기 변위 정도가 임계값 이상인 경우, 상기 제 2 형태에 대응하는 관절의 값을 보정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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