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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21009336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화물의 길이와 크기가 큰 대형 장축 화물이 부두의 출발 위치에서부터 선박 데크 내의 배치 위치까지의 이동 경로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Int. CL G06Q 10/04 (2012.01.01) G06Q 10/08 (2012.01.01) G06Q 10/06 (2012.01.01) B65G 67/60 (2014.01.01)
CPC G06Q 10/047(2013.01) G06Q 10/087(2013.01) G06Q 10/06316(2013.01) B65G 67/603(2013.01) B65G 2814/0397(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175303 (2019.12.26)
출원인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주)토탈소프트뱅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1-0082889 (2021.07.06)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12.26)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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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2 (주)토탈소프트뱅크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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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융호 부산광역시 동래구
2 이훈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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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지담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A동 ***호(삼평동, 유스페이스*)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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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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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12.26 수리 (Accepted) 1-1-2019-1342077-19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19.12.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9-0208692-38
3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20.01.02 수리 (Accepted) 1-1-2020-0000512-48
4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20.01.02 수리 (Accepted) 1-1-2020-0000399-74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1.04.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332638-15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1.05.0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1-0523774-05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1.05.06 수리 (Accepted) 1-1-2021-052377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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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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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에 있어서,형상 정보, 모델 정보 및 위치정보를 입력 받는 선적 관련 정보 입력부;상기 선적 관련 정보 입력부를 통해 입력된 정보를 계산하여 트렉터와 트레일러의 궤적정보를 생성하는 선적 관련 정보 제어부;상기 선적 관련 정보 제어부에서 계산된 궤적을 기준으로 장애물과의 충돌을 계산하여 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최소 선적 시간을 가지는 궤적을 선정하는 선적 관련 정보 관리부 ; 및상기 선적 관련 정보 관리부에서 선정된 궤적 정보를 외부로 송신하는 선적 관련 정보 통신부를 포함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2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선적 관련 정보 제어부는출발 위치에서 목적 위치까지 곡선으로 후보 경로 집합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적 관련 정보 제어부는평면에서 트랙터의 궤적에 따라 이끌려 오는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4 4
제 3 항에 있어서,경사진 평면에서 트랙터의 궤적에 따라 이끌려 오는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하는 방법은 하기 [수학식5]로부터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5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적 관련 정보 제어부는경사면에서 트랙터의 궤적에 따라 이끌려 오는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
6 6
제 5 항에 있어서,경사면에서 트랙터의 궤적에 따라 이끌려 오는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하는 방법은 [수학식12]로부터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장치[수학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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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방법에 있어서,형상 정보, 모델 정보 및 위치정보를 입력 받는 단계;램프 바닥 면들의 각 경계에서 엣지라인 데이터를 생성단계; 각 엣지라인으로부터 포인트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포인트 사이를 곡선으로 연결하여 연결 가능한 후보경로를 생성하는 단계;평면에서의 트랙터와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하는 단계;경사진 평면에서의 트랙터와 트레일러의 궤적을 계산 단계; 및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최소 선적 시간을 가지는 궤적을 선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장축 화물의 선적 궤적 생성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토탈소프트뱅크 2017년도 ICT융합 Industry4.0s(조선해양) 기술개발사업 차량운반선 대상 하역 최적화 및 운항 안전성 지원 서비스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