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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오버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두 개의 BJT_NPN를 포함하는 충방전 회로; 및 입력되는 정현파를 두 개의 BJT_NPN을 위한 전압으로 상승시키기 위한 하나의 옵셋 가변저항을 포함하는 옵셋 회로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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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두 개의 BJT_NPN 및 하나의 옵셋 가변저항을 이용하여 1:1 충방전 지점을 조정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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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충방전 회로는 옵셋 회로의 하나의 옵셋 가변저항을 이용함으로써 동일한 주기로 충방전 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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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충방전 회로는, 입력되는 정현파 파형을 반전시켜 두 개의 BJT_NPN 중 상단의 BJT_NPN에는 반전 전의 정현파 파형을 입력하고, 두 개의 BJT_NPN 중 하단의 BJT_NPN에는 반전된 정현파 파형을 입력하여 두 개의 BJT_NPN가 반대로 도통되도록 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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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충방전 회로는, 두 개의 BJT_NPN의 입력 전압에 대한 옵셋 전압에 미스매칭이 있는 경우에도 하나의 옵셋 가변저항을 이용함으로써 두 개의 BJT_NPN에 주입되는 전압 파형은 서로 동일한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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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하나의 가변저항으로 충방전 회로의 옵셋 전압을 조정하여 두 개의 BJT_NPN의 총 도통 시간이 항상 일정하도록 제어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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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두 개의 BJT_NPN의 충방전을 동시에 하거나 동시에 하지 않더라도 두 개의 BJT_NPN 각각의 총 도통 시간은 동일하도록 제어되어 충방전 양이 동일한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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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배터리에 충방전에 관한 영향 없이 제로베이스로 EIS(Electrochemical Impedance Spectroscopy) 방법을 통해 임피던스를 측정하는 연료 전지 측정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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