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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을 발생시키는 풍동 장치;상기 풍동 장치와 연결 수단에 의해 연결되고, 상기 풍동 장치에 의해 발생된 바람에 의하여 모션이 변화하는 비행체;상기 비행체의 피치 모션(pitch motion)을 분석하기 위한 영상을 촬영하는 제1 촬영 수단;상기 비행체의 롤 모션(roll motion)과 요 모션(yaw motion)을 분석하기 위한 영상을 촬영하는 제2 촬영 수단; 및상기 제1 촬영 수단과 상기 제2 촬영 수단에 의해 촬영된 영상을 분석하여 상기 비행체에 대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를 분석하고, 상기 비행체에 대하여 분석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에 기초하여 상기 비행체의 안정성을 분석하는 제어 수단을 포함하며,상기 비행체는상기 비행체의 병진 운동을 제한하면서 회전 운동 성분만 남겨놓기 위하여, 상기 연결 수단을 통해 상기 비행체의 머리 부분과 상기 풍동 장치가 연결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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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풍동 장치는바람 발생 장치와 정류 격자를 포함하며,상기 정류 격자는상기 바람 발생 장치와 상기 비행체 사이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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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는주날개에 대한 위치 변화가 가능하고, 상기 주날개의 시위선(chord line)에 대한 각도 변화가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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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수단은상기 비행체의 평형위치에 대한 각도변화를 미급감쇠함수 모델과 임계감쇠함수 모델 중 적어도 하나의 모델로 근사하여 분석함으로써, 상기 비행체의 안정성을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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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을 발생시키는 바람 발생 장치와 정류 격자를 포함하는 간이 풍동 장치;상기 간이 풍동 장치와 연결 수단에 의해 연결되고, 상기 간이 풍동 장치에 의해 발생된 바람에 의하여 모션이 변화하는 모형 비행체;상기 모형 비행체의 측면 동영상을 촬영하는 제1 촬영 수단;상기 모형 비행체의 후면 동영상을 촬영하는 제2 촬영 수단; 및상기 제1 촬영 수단과 상기 제2 촬영 수단에 의해 촬영된 동영상을 분석하여 상기 모형 비행체에 대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를 분석하고, 상기 모형 비행체에 대하여 분석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에 기초하여 상기 모형 비행체의 안정성을 분석하는 제어 수단을 포함하며,상기 모형 비행체는상기 모형 비행체의 병진 운동을 제한하면서 회전 운동 성분만 남겨놓기 위하여, 상기 연결 수단을 통해 상기 모형 비행체의 머리 부분과 상기 간이 풍동 장치가 연결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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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이 풍동 장치에 연결된 비행체의 피치 모션을 분석하기 위한 제1 영상과 상기 비행체의 롤 모션과 요 모션을 분석하기 위한 제1 영상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수신된 제1 영상과 제2 영상의 분석을 통해 상기 비행체에 대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를 분석하는 단계; 및상기 비행체에 대하여 분석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에 기초하여 상기 비행체의 안정성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비행체는상기 비행체의 병진 운동을 제한하면서 회전 운동 성분만 남겨놓기 위하여, 상기 비행체의 머리 부분과 상기 풍동 장치가 연결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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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간이 풍동 장치는바람을 발생시키는 바람 발생 장치와 정류 격자를 포함하며,상기 정류 격자는상기 바람 발생 장치와 상기 비행체 사이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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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의 주날개에 대한 위치 또는 상기 주날개의 시위선(chord line)에 대한 각도를 변화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변화를 분석하는 단계는상기 주날개에 대한 위치 변화 또는 상기 시위선에 대한 각도 변화 상태에서 상기 수신된 제1 영상과 제2 영상의 분석을 통해 상기 주날개에 대한 위치 변화 또는 상기 시위선에 대한 각도 변화에 따른 상기 비행체에 대한 피치 모션, 롤 모션과 요 모션에 대한 변화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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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안정성을 분석하는 단계는상기 비행체의 평형위치에 대한 각도변화를 미급감쇠함수 모델과 임계감쇠함수 모델 중 적어도 하나의 모델로 근사하여 분석함으로써, 상기 비행체의 안정성을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안정성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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