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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의 외부 공기를 지하로 흡입하는 급기부;지하 공간의 오염된 공기 및 상기 급기부로부터 흡입된 외부 공기를 공급 받아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정화부;상기 지하 공간 내의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배기부; 및시스템의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공기정화부는 하전된 미세입자를 정전기력으로 집진하는 집진부;상기 집진부의 일측에서 상기 집진부에 집진된 미세입자를 향하여 고압의 기체를 분사하는 고압 기체 분사부; 및상기 집진부의 타측에서 상기 고압 기체 분사부에 의해 상기 집진부로부터 분리된 미세입자를 흡입하는 흡입부를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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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급기부에 형성되어 상기 급기부에서 상기 공기정화부로 유입되는 공기의 유량을 제어하는 급기 댐퍼; 및상기 지하 공간과 상기 공기정화부를 연결하는 리사이클링 덕트에 형성되고, 상기 지하 공간에서 상기 공기정화부로 유입되는 공기의 유량을 제어하는 리사이클링 댐퍼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급기 댐퍼 및 상기 리사이클링 댐퍼의 동작을 제어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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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배기부에 형성되어 지하 공간 내의 공기를 외부로 배출되는 유량을 제어하는 배기 댐퍼를 더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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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미세입자를 하전시키는 하전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하전부는 상기 공기정화부 내부의 상기 집진부 전단, 상기 급기부, 상기 지하 공간과 상기 공기정화부를 연결하는 리사이클링 덕트 내부, 또는 지하 공간에 상기 리사이클링 덕트가 연결되는 입구 중 복수 개의 위치에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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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집진부는고전압이 인가되며 병렬로 이격 배치되고, 일단부에는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제 1 전기연결부가 형성되는 복수의 제 1 집진판;상기 제 1 집진판 사이에 배치되어 이웃하는 제 1 집진판과 전위차를 형성하고, 일단부에는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제 2 전기연결부가 형성되는 복수의 제 2 집진판;상기 제 1 집진판과 상기 제 2 집진판을 내부에 수용하며 공기가 유입되는 유입구가 형성되는 챔버; 및상기 챔버 내에서 상기 유입구로부터 유입된 공기를 집진하는 집진 공간과 상기 제 1 전기연결부 및 상기 제 2 전기연결부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전기 연결 공간을 분리시키는 차폐판을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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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챔버는 일측이 개방되고 상기 전기 연결 공간을 형성하는 제 1 챔버;일측이 개방되어 있고 상기 집진 공간을 형성하며, 상기 제 1 챔버와 결합하는 제 2 챔버를 포함하고, 상기 차폐판은 상기 제 1 챔버와 상기 제 2 챔버가 개방된 일측을 통하여 결합할 때 사이에 개제되어 고정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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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차폐판에는 상기 제 1 집진판과 상기 제 2 집진판이 삽입되도록 하는 슬릿홀이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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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차폐판은 상기 챔버 내의 일측에 형성되어, 상기 제 2 전기연결부와 상기 제 2 전기연결부는 모두 상기 챔버 내의 일측에 배치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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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전기 연결 공간 내에 기체를 공급하여 압력을 형성하는 양압 형성부를 더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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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집진판은 상기 집진 공간 내에 위치하는 제 1 메인 플레이트부에서 연장되는 상기 제 1 전기연결부로 형성되고, 상기 제 1 전기연결부는 상기 제 1 메인 플레이트부의 일단에서 상기 제 1 메인 플레이트부의 폭보다는 좁게 좌측 또는 우측 중 어느 하나의 일측에서 연장 형성되고, 상기 제 2 집진판은 상기 집진 공간 내에 위치하는 제 2 메인 플레이트부에서 연장되는 상기 제 2 전기연결부로 형성되고, 상기 제 2 전기연결부는 상기 제 2 메인 플레이트부의 일단에서 상기 제 2 메인 플레이트부의 폭보다는 좁게 좌측 또는 우측 중 상기 제 1 전기연결부와 반대쪽 타측에서 연장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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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전기 연결 공간 내의 일측에 형성되고, 상기 제 1 전기연결부가 삽입되어 제 1 집진판을 전기적으로 연결시키는 고정슬롯이 복수 개 이격 형성되는 제 1 고정부; 및상기 전기 연결 공간 내의 타측에 형성되고, 상기 제 2 전기연결부가 삽입되어 제 2 집진판을 전기적으로 연결시키는 고정슬롯이 복수 개 이격 형성되는 제 2 고정부를 더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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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집진부는상기 제 1 집진판과 상기 제 2 집진판을 내부에 수용하는 챔버; 상기 챔버를 관통하여 고정되며 복수의 상기 제 1 집진판을 고정시키는 제 1 고정로드; 및상기 챔버를 관통하여 고정되며 복수의 상기 제 2 집진판을 고정시키는 제 2 고정로드를 포함하고, 상기 제 1 집진판과 상기 제 2 집진판은 상기 챔버와 접촉하지 않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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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집진판에는 상기 제 1 고정로드에 고정되는 고정홀 또는 고정홈 및 상기 제 2 고정로드가 이격되어 관통하여 지나가도록 하는 관통홀 또는 관통홈이 형성되고,상기 제 2 집진판에는 상기 제 2 고정로드에 고정되는 고정홀 또는 고정홈 및 상기 제 1 고정로드가 이격되어 관통하여 지나가도록 하는 관통홀 또는 관통홈이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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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고정로드와 상기 제 2 고정로드는 각각 적어도 하나 이상 형성되고, 상기 제 1 고정로드 중 어느 하나의 제 1 고정로드에 연결되는 고전압 인가부를 통해 복수의 상기 제 1 집진판에 고전압을 인가시키고, 상기 제 2 고정로드 중 어느 하나의 제 2 고정로드를 접지시켜 복수의 상기 제 2 집진판을 접지시키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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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집진판 또는 상기 제 2 집진판은 플라스틱 재질의 필름층 및 상기 필름층에 카본으로 코팅한 코팅층으로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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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집진판 또는 상기 제 2 집진판은 플라스틱 재질의 필름층, 상기 필름층에 카본으로 코팅한 제 1 코팅층 및 상기 제 1 코팅층에 플라스틱으로 코팅하여 상기 제 1 코팅층을 덮는 제 2 고팅층으로 형성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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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고정로드 또는 상기 제 2 고정로드와 상기 제 1 코팅층과 전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상기 제 1 코팅층의 일부는 제 2 코팅층에 의해 코팅되지 않고 외부에 노출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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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상기 제 2 코팅층에 의해 코팅되지 않고 외부에 노출되는 상기 제 1 코팅층의 바깥쪽 가장자리는 절연물질로 코팅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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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압 기체 분사부는 고압의 기체를 분사하는 분사 노즐을 포함하고, 상기 흡입부는 호퍼를 포함하고, 상기 분사 노즐과 상기 호퍼는 서로 대향하는 위치에 있도록 각각 이동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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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압 기체 분사부는 압축 공기를 분사하도록 기체를 압축하는 압축기를 포함하는 지하철역사의 공기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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