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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비로 C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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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합금주철은 담금질 및 템퍼링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는 열처리를 거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합금주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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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2항에 있어서,상기 담금질은,상기 합금주철을 850 ~ 1050℃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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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2항에 있어서,상기 템퍼링은,상기 담금질 후의 합금주철을 140 ~ 250℃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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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2항에 있어서,상기 합금주철은 상기 담금질과 상기 템퍼링을 거친 후 마르텐사이트 기지조직으로 변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합금주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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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합금주철에 포함되는 원소들 중 적어도 하나는,초과 시 원소 간 화합물을 형성하는 중량비의 기준으로 정의되는 고용한계보다 작거나 같은 중량비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합금주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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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Cu의 고용한계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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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6항에 있어서,상기 Mo의 고용한계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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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합금주철에 포함되는 원소들 중 적어도 하나는,초과 시 원소 간 화합물을 형성하는 중량비의 기준으로 정의되는 고용한계보다 크거나 같은 중량비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합금주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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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Cr의 고용한계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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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연료가 연소되는 연소실을 포함하는 하우징;상기 연소실에 편심회전 가능하게 수용되어 상기 연소실을 구획하고 상기 연료를 이동시키거나 압축하는 로터; 및상기 로터와 결합되고 상기 하우징에 접촉되어 구획된 상기 연소실 사이의 기밀을 유지하는 에이펙스 씰;을 포함하는 로터리 엔진에 있어서,상기 에이펙스 씰은, 중량비로 C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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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합금주철은 담금질 및 템퍼링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는 열처리를 거쳐 마르텐사이트 기지조직으로 변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터리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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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담금질은 상기 합금주철을 850 ~ 1050℃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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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템퍼링은 상기 담금질 단계 후의 합금주철을 140 ~ 250℃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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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1항에 있어서,상기 Cr은 초과 시 원소 간 화합물을 형성하는 중량비의 기준으로 정의되는 고용한계보다 크거나 같은 중량비를 형성하며,상기 Cu 및 상기 Mo는 각각 상기 고용한계보다 작거나 같은 중량비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터리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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