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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에 따라 상이한 복수의 지점에서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수집하는 단계-상기 대상 도로 구간은 지하 도로임;(b) 상기 지하도로 유형에 따라 상이한 복수의 지점에서 수집된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기반으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연결접속부, 분기 후 지점, 합류 후 지점 및 본선 지점 중 적어도 일부에 대한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단계-상기 교통량은 상기 감지 결과를 기반으로 단위 시간당 통과한 차량 대수로 계산됨; 및(c)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연결접속부, 분기 후 지점, 합류 후 지점 및 본선 지점 중 적어도 일부에 대해 각각 산출된 각 교통량을 이용하여 상기 지하도로 유형별 교통량 관계식에 적용하여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이 A-B 도로 구간에서 C-D 도로 구간으로 분기되는 지하내 분기 유형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의 유입부와 유출부를 각각 통과한 차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A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입한 후 C로 진출한 교통량, A로 진입한 후 C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B로 진출하는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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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이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을 포함하며,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 사이에 입체 교차로가 형성된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 각각의 유입부와 유출부,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의 4개의 연결접속부, 각 연결접속부로의 분기 후 지하도로 본선 지점을 통과하는 차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A로 진입한 교통량, A-C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A로 진입하여 A-C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B로 진출한 A-B 본선 지점 교통량, C-B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B-D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입하여 B-D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A로 진출한 B-A 본선 지점 교통량, D-A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A로 진출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하여 C-B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D로 진출하는 C-D 본선 지점 교통량, D로 진출하는 교통량, D로 진입하는 교통량, D로 진입하여 D-A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C로 진출하는 차량 파악을 위한 D-C 본선 지점 교통량 및 C로 진출하는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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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계산된 A로 진입한 교통량, A-C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A로 진입하여 A-C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B로 진출한 A-B 본선 지점 교통량, C-B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B-D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입하여 B-D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A로 진출한 B-A 본선 지점 교통량, D-A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A로 진출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하여 C-B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D로 진출하는 C-D 본선 지점 교통량, D로 진출하는 교통량, D로 진입하는 교통량, D로 진입하여 D-A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C로 진출하는 차량 파악을 위한 D-C 본선 지점 교통량 및 C로 진출하는 교통량을 이용하여 입체 교차로 교통량 관계식을 적용하여 A-B 도로 구간의 양방향 운영 용량과 C-D 도로 구간의 양방향 운영 용량을 도출하여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의 양방향 교통류를 각각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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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계산된 A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입한 후 C로 진출한 교통량, A로 진입한 후 C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B로 진출하는 교통량을 기초로 지하내 분기 관련 교통량 관계식을 적용하여 A-003e#B 운용 용량과 C-003e#D 운영 용량을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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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유형이 A-B 도로 구간으로 합류하는 C-D 도로 구간을 포함하는 지하내 합류 유형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의 유입부와 유출부를 각각 통과한 차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B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출한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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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계산된 B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출한 교통량을 이용하여 B-003e#A 도로 구간의 운용 용량, C-D 도로 구간의 운용 용량을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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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이 A-B 지상 도로 구간과 평행한 C 지하도로 구조를 가지는 유형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A-B 지상 도로 구간의 유입부, C로의 유입부, 유출부, A-B 지상 도로 구간에서 C 도로 구간으로 분류 후 지상 본선 지점, 지하 본선 지점, A-B 지상 도로 구간에서 C 도로 구간으로 진출하여 합류한 후 지점 각각을 통과한 차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C 도로 구간으로 분류 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분류 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C 도로 구간과의 합류 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B로 진출한 교통량, 지하 본선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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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계산된 분류 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분류 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C 도로 구간과의 합류 후 지상도로 본선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B로 진출한 교통량, 지하 본선 교통량을 이용하여 A-003e#B 도로 운용 용량, C 도로 지하 운영 용량을 각각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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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이 A-B 지하 도로 본선과 연결된 C 유입 도로와 D 유출 도로 구조를 가지는 유형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A-B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C 유입 도로 구간의 유출부, C 유입 도로와 합류 후 지점, D 유출 도로로의 유출부, D 유출 도로로 분기 후 지점을 각각 통과한 차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A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입한 교통량과 C로 진입한 교통량이 합류한 후 통과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합류한 후 통과한 교통량에서 D로 진출한 교통량을 제외한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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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각각 계산된 A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A로 진입한 교통량과 C로 진입한 교통량이 합류한 후 통과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합류한 후 통과한 교통량에서 D로 진출한 교통량을 제외한 교통량을 이용하여 A-003e#B 도로 운영 용량, C 유입 도로 운영 용량, D 유출 도로 운용 용량을 각각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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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의 지하도로 유형이 A-B 도로 구간과 B-003e#A 도로에서 분기되어 유출되는 D 유출 도로와 D 유출 도로 구간 분기 후 C 유입 도로와 연결되는 구조를 가지는 유형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A-B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D 유출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C 유입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B-003e#A 방향에서 D 도로 구간으로 분기된 후 지점, C 유입 도로 구간과 합류 후 지점 각각을 통과한 차량을 각각 감지한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A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후 D로 진출한 교통량을 제외한 분기 후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과 분기 후 교통량이 합류 후 통과한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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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각각 계산된 A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후 D로 진출한 교통량을 제외한 분기 후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과 분기 후 교통량이 합류 후 통과한 교통량을 이용하여 B-A 도로 운영 용량, D 유출 도로 운영 용량, C 유입 도로 운영 용량을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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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대상 도로 구간이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이 평행한 구조로 형성되며, A-B 도로 구간과 C-D 도로 구간을 연결하는 연결로가 형성된 유형인 경우, A-B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C-D 도로 구간의 유입부, 유출부, B-D 연결로, C-A 연결로, B-D 연결로로 분기 후 지점, C-A 연결로로 분기후 지점 각각을 통과한 차량을 감지한 각각의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A로 진출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B-D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C-A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입 후 B-D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A로 진출하기 위한 분기 후 교통량, C로 진입 후 C-A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D로 진출하기 위한 분기 후 교통량을 각각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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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각각 계산된 A로 진출한 교통량, D로 진출한 교통량, B로 진입한 교통량, C로 진입한 교통량, B-D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C-A 연결로를 통과한 교통량, B로 진입 후 B-D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A로 진출하기 위한 분기 후 교통량, C로 진입 후 C-A 연결로로 진출한 차량을 제외하고 D로 진출하기 위한 분기 후 교통량을 이용하여 B-003e#A 운영 용량, C-003e#A 운영 용량, B-003e#D 운영 용량, C-003e#D 운영 용량을 각각 도출하여 교통류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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