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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할당 장치에 의한 무기 할당 방법에 있어서,하나 이상의 표적과 발사대들 간의 제1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발사대들에 대응하는 클러스터들을 생성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확인하는 동작;상기 중심 위치와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 이외의 다른 발사대들 간의 거리에 대한 제2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제1 거리 벡터 및 상기 제2 거리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중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를 할당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업데이트 하는 동작;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상기 업데이트된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초기 지향각으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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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발사대들에 대응하는 클러스터들을 생성하는 것은,상기 발사대들 각각에 대해, 상기 발사대들 각각에 대응하는 기 지정된 요격 영역 내의 적어도 하나의 표적이 포함되도록 클러스터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는,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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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클러스터들 중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를 할당하는 것은,상기 제1 거리 벡터 및 상기 제2 거리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각각에 대해 인접한 클러스터를 확인하여,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각각을, 상기 클러스터들 중 인접한 클러스터에 할당하는 동작을 포함하는,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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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기 설정된 유도탄 개수에 기초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할당 가능한 최대 표적 개수가 결정되는,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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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업데이트 하는 동작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할당된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의 위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상기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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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된 초기 지향각에 대응하는 정보를 상기 발사대를 제어하는 제어 장치로 전송하는 동작을 더 포함하는,무기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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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있는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로서,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면,하나 이상의 표적과 발사대들 간의 제1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발사대들에 대응하는 클러스터들을 생성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확인하는 동작;상기 중심 위치와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 이외의 다른 발사대들 간의 거리에 대한 제2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제1 거리 벡터 및 상기 제2 거리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중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를 할당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업데이트 하는 동작;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상기 업데이트된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초기 지향각으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방법을 상기 프로세서가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명령어를 포함하는,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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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서,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면,하나 이상의 표적과 발사대들 간의 제1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발사대들에 대응하는 클러스터들을 생성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확인하는 동작;상기 중심 위치와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 이외의 다른 발사대들 간의 거리에 대한 제2 거리 벡터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제1 거리 벡터 및 상기 제2 거리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중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를 할당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업데이트 하는 동작;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상기 업데이트된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초기 지향각으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방법을 상기 프로세서가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명령어를 포함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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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할당 장치에 있어서,통신 인터페이스;메모리; 및상기 통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하나 이상의 표적에 대응하는 정보를 수신하며,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에 대응하는 정보 및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발사대들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과 상기 발사대들 간의 제1 거리 벡터를 생성하며, 상기 발사대들에 대응하는 클러스터들을 생성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확인하며, 상기 중심 위치와 상기 클러스터들 각각에 대응하는 발사대 이외의 다른 발사대들 간의 거리에 대한 제2 거리 벡터를 생성하며, 상기 제1 거리 벡터 및 상기 제2 거리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클러스터들 중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상기 하나 이상의 표적 중 적어도 하나를 할당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업데이트 하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상기 업데이트된 요격 가능한 영역의 중심 위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클러스터에 대응하는 발사대의 초기 지향각으로 결정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무기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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