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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게임 장치가 구비된 게임 매장;상기 게임 매장의 출입구에 배치되어 사용자 단말기의 출입을 감지하는 제1 비콘;상기 게임 장치 각각에 배치되어 상기 사용자 단말기와의 거리정보를 측정하고, 상기 게임 장치로부터 게임 데이터를 수집하는 제2 비콘; 및상기 제1 비콘을 통해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일일 목표정보를 전송하고, 상기 제2 비콘으로부터 수신되는 상기 거리정보 및 상기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사용자가 이용중인 게임 장치를 결정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기와 상기 사용자가 이용중인 게임 장치를 연동시키고, 상기 사용자 단말기와 연동된 게임 장치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상기 일일 목표정보의 달성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리워드를 지급하는 관리서버를 포함하되,상기 관리서버는,상기 게임 장치 각각에 배치된 복수의 상기 제2 비콘으로부터 수신되는 복수의 상기 거리정보를 비교하여 복수의 상기 게임 장치 중 어느 하나의 게임 장치를 연동 후보로 결정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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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미리 설정된 기준시간 이내에 상기 연동 후보로 결정된 게임 장치로부터 게임 데이터를 수신하면, 상기 연동 후보로 결정된 게임 장치를 상기 사용자가 이용중인 게임 장치로 판단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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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상기 사용자가 이용중인 게임 장치에 배치된 상기 제2 비콘으로부터 수신되는 게임 데이터를 상기 사용자에 대한 게임 데이터로 분류하여 누적 관리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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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상기 복수의 거리정보 중 가장 가까운 거리값을 나타내는 거리정보를 전송한 제2 비콘이 배치된 게임 장치를 상기 연동 후보로 결정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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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누적 저장된 복수의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에 대한 상기 게임 매장에서의 평균게임시간을 산출하고,상기 제1 비콘으로부터 수신된 입장시간 및 상기 평균게임시간을 기초로 예상퇴장시간을 산출하고,상기 예상퇴장시간 이전 시점에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상기 게임 장치의 이용과 관련된 리워드를 전송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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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누적 저장된 복수의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의 특정 게임 장치에 대한 평균게임시간을 산출하고,상기 특정 게임 장치에 배치된 제2 비콘으로부터 수신된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상기 특정 게임 장치의 예상 이용종료 시간을 산출하고,상기 예상 이용종료 시간 이전 시점에 사용자 단말기로 상기 게임 장치의 이용과 관련된 리워드를 전송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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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상기 제1 비콘을 통해 상기 사용자가 상기 게임 매장을 퇴장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유효기간이 설정된 재방문 이벤트 쿠폰을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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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상기 사용자의 누적된 입장 시간을 기초로 상기 게임 매장의 방문 주기를 산출하고, 상기 제1 비콘으로부터 수신되는 퇴장 시간 및 상기 방문 주기를 기초로 다음 입장 예정일을 산출하고,상기 다음 입장 예정일 이전의 시점을 상기 유효기간으로 설정하는, 무선 비콘을 이용한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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