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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방법

  • 기술번호 : KST2021015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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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되며, 적어도 하나의 악성 리스트 공유 서버로부터 수집된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 및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매핑하여 저장하는 단계,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기 설정된 분류 기준자에 따라 분류 및 카테고리화하여 데이베이스화하는 단계,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 내에 포함된 악의적 소비자의 단말인 소비자 단말로부터 상담원 단말로의 호(Call) 발신이 발생하는지의 여부를 감지하는 단계, 소비자 단말의 호(Call) 발신인 경우, 소비자 단말의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분류 및 카테고리화된 상태로 상담원 단말로 전송하여 화면에 팝업으로 출력시키는 단계, 소비자 단말의 음성을 분석하여 기 설정된 불만 제기 키워드를 추출하거나, 상담원 단말로부터 불만 제기 키워드를 입력받는 단계, 및 불만 제기 키워드가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에 포함되는 분류 키워드인 경우, 상담원 단말로 분류 키워드에 기 매핑되어 저장된 대처 방법 데이터를 팝업으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Int. CL G06Q 30/02 (2012.01.01) G06F 40/20 (2020.01.01) G06Q 50/18 (2012.01.01)
CPC G06Q 30/02(2013.01) G06Q 30/02(2013.01) G06Q 30/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093824 (2017.07.24)
출원인 남기준
등록번호/일자 10-1898622-0000 (2018.09.0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091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7.24)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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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남기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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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남기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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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 , *층(논현동, 태원빌딩)(명성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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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남기준 서울특별시 강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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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7.24 수리 (Accepted) 1-1-2017-0712107-22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8.01.08 수리 (Accepted) 1-1-2018-0022939-86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1.1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2.06 수리 (Accepted) 9-1-2018-0005833-55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2.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094920-87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4.0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348987-13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4.09 수리 (Accepted) 1-1-2018-0348986-78
8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8.06.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437621-31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8.07.30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750175-31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7.30 수리 (Accepted) 1-1-2018-0750174-96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18.09.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60973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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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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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서버에서 실행되는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적어도 하나의 악성 리스트 공유 서버로부터 수집된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 및 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매핑하여 저장하는 단계;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기 설정된 분류 기준자에 따라 분류 및 카테고리화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는 단계;상기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 내에 포함된 악의적 소비자의 단말인 소비자 단말로부터 상담원 단말로의 호(Call) 발신이 발생하는지의 여부를 감지하되, 필터링 및 모니터링을 통하여 소비자를 구분하여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소비자 단말의 호(Call) 발신인 경우, 상기 소비자 단말의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상기 분류 및 카테고리화된 상태로 상기 상담원 단말로 전송하여 화면에 팝업으로 출력시키는 단계;상기 소비자 단말의 음성을 분석하여 기 설정된 불만 제기 키워드를 추출하거나, 상기 상담원 단말로부터 불만 제기 키워드를 입력받는 단계; 및상기 불만 제기 키워드가 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에 포함되는 분류 키워드인 경우, 상기 상담원 단말로 상기 분류 키워드에 기 매핑되어 저장된 대처 방법 데이터를 팝업으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기 설정된 분류 기준자에 따라 분류 및 카테고리화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는 단계 이후에,오프라인 가맹점에 설치된 가맹점 단말로부터, 상기 가맹점 단말, 상기 가맹점 단말과 연동된 CCTV, 상기 가맹점 단말과 연동되는 비콘을 등록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비콘을 식별하는 식별자를 포함하는 신호가 출력되어 상기 소비자 단말에서 백그라운드 모드로 리딩한 경우, 상기 소비자 단말로부터 상기 소비자 단말을 식별하는 고유코드 및 상기 식별자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고유코드 및 식별자로 상기 소비자 단말이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에 포함된 소비자인지의 여부 및 위치한 지점을 파악하는 단계;상기 소비자 단말이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에 포함된 소비자인 경우, 상기 가맹점 단말로 상기 소비자 단말의 정보를 전송하여 화면에 출력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는, 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가 기록되기 위한 악의적 행동의 발생 시기, 발생 빈도, 발생 횟수, 및 보상금액 중 적어도 하나 또는 적어도 하나의 조합이 매핑되어 저장된 리스트인 것이며, 각각의 파라미터의 우선순위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하여 악의적 소비자의 레벨을 분류하고,상기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서버는,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가 형법상 모욕죄, 폭행죄, 사기죄, 성희롱이나 성폭행을 포함하는 형법상 처벌 대상인 데이터를 가진 악의적 소비자인 경우, 형법상 죄로 인정되었던 사람은 고의가 있었던 악의적 소비자이므로 악성 악의적 소비자로 분류할 수 있고, 이 정보를 기 설정된 기간 동안 고정할 수 있으며, 상기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를 실시간 또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때에도 삭제하거나 편집하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것이고,상기 소비자 단말이 악의적 소비자 리스트에 포함된 소비자인 경우, 상기 가맹점 단말로 상기 소비자 단말의 정보를 전송하여 화면에 출력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CCTV로 촬영된 화면에 AR 이미지로 상기 소비자 단말을 다른 촬영 객체와 구분되도록 오버레이하여 표시하고, 상기 가맹점 단말에 디스플레이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이며,상기 불만 제기 키워드가 상기 악의적 소비자 행동 데이터에 포함되는 분류 키워드인 경우, 상기 상담원 단말로 상기 분류 키워드에 기 매핑되어 저장된 대처 방법 데이터를 팝업으로 제공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소비자 단말의 불만 내용이 정당한 것으로 판명 및 결과가 입력되는 경우, 해당 불만을 제기한 악의적 소비자의 등급을 조정하고, 상기 소비자 단말의 불만 내용을 문제점 개선 사항으로 품질 경영에 이용할 수도 있고, 상품 하나를 줄이도록 문제점 개선 사항 리스트로 추가하는 단계; 및상기 문제점 개선 사항 리스트를 실시간 또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실시간 또는 주기적으로 담당자에게 전송되도록 메세지를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이고,상기 상담원 단말은 복수로 하나의 회사에 소속되고,상기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서버는, 상기 하나의 회사별로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를 제공 및 관리하여 과금하고,상기 과금은, 정액제 또는 건당 과금인 것인, 악의적 소비자 대응 서비스 제공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