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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를 포함하는 연산처리수단에 의하여 실행되는 프로그램 형태로 이루어지는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에 있어서,포인트관리서버(100)가 개인단말기(10)로부터 고유식별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입력받아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고, 상기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데이터베이스(110)에 저장하는 회원가입 단계(S10);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상기 개인단말기(10)를 통해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에 로그인을 한 유저로부터, 참가하고자 하는 배틀게임에 등록하고자 하는 배틀포인트를 입력받아 배틀 참가신청을 받는 배틀참가신청 단계(S30);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상기 배틀참가신청 단계(S30)에서 참가신청이 완료된 배틀정보를 공개하는 배틀정보공개 단계(S40);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상기 개인단말기(10)를 통해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에 로그인을 한 유저로부터, 상기 배틀정보공개 단계(S40)에서 공개된 배틀정보 중 선택된 배틀정보에 해당되는 배틀게임에서 배틀승자로 예측되는 유저에게 등록하고자 하는 배틀포인트를 입력받는 배틀포인트등록 단계(S50);유저가 상기 개인단말기(10)를 통해 배틀게임서버(20)에 접속하여 배틀게임 진행 후,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해당 배틀게임서버(20)로부터 배틀게임 결과를 확인하여, 상기 배틀게임 진행 결과에 따라 배틀포인트를 정산하는 배틀결과반영 단계(S80); 및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상기 개인단말기(10)를 통해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에 로그인을 한 유저가 선택한 미리 결정된 컨텐츠에 해당되는 배틀포인트를 차감하고, 상기 유저가 선택한 미리 결정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컨텐츠제공 단계(S90);를 포함하며,상기 배틀결과반영 단계(S80)는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관전승자에게 할당된 배틀포인트 중 관전승자의 요청에 의해 관전승자에게 할당된 배틀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배틀승자에게 적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배틀결과반영 단계(S80)는상기 배틀게임 진행 결과의 배틀승자에게는 정해진 만큼의 승점포인트를 적립하고, 상기 배틀게임 진행 결과의 패자에게는 정해진 만큼의승점포인트를 차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배틀결과반영 단계(S80)는배틀게임이 이루어지는 유저간의 승점포인트 차이를 근거로 승점포인트가 상대방보다 높은 유저가 승리하면 기준보다 낮은 승점포인트를 획득하고, 승점포인트가 상대방보다 낮은 유저가 승리하면 기준보다 높은 승점포인트를 획득하도록 승점포인트를 정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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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회원가입 단계(S10) 이후에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가 상기 개인단말기(10)를 통해 상기 포인트관리서버(100)에 로그인을 한 유저로부터, 충전하고자 하는 배틀포인트에 대한 결재를 진행하고 결재가 완료되면 해당 배틀포인트를 충전하는 포인트충전 단계(S20);를 포함하는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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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배틀결과반영 단계(S80)는상기 배틀게임 진행 결과의 배틀승자에게는 상기 배틀참가신청 단계(S30)에서 등록한 배틀포인트를 적립하고, 상기 배틀게임 진행 결과의 패자에게는 상기 배틀참가신청 단계(S30)에서 등록한 배틀포인트를 차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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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제공 단계(S90)의 미리 결정된 컨텐츠는상품, 아이템, 쿠폰, 서비스 이용권, 게임머니, 사이버머니 중 선택되는 하나 또는 복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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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3항 및 제 8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한 항에 기재된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저장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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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3항 및 제 8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한 항에 기재된 배틀게임 포인트 관리 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에 저장된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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