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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세그먼트가 연속배치되며, 세그먼트 사이의 연결부에는 연결부재가 설치되어 이웃하는 세그먼트가 일체로 연결되는데; 연결부재는, 휘어짐이 가능한 본체와, 뿔대 형태의 테이퍼 부재로 이루어져서 본체의 양단부에 각각 일체로 구비되는 파쇄체를 포함하는 구성을 가지며; 세그먼트의 연결단부에는, 파쇄체가 삽입되어 내장될 수 있는 삽입공간이 세그먼트의 횡측면을 향하여 개방된 형태로 형성되어 있고, 삽입공간의 전방에서 세그먼트의 연결면에는 연결부재의 본체가 통과할 수 있는 관통공이 삽입공간과 연통하여 형성되어 있되, 관통공은 삽입통로에 의해 세그먼트의 횡측면과 연통되어 있으며; 삽입공간은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를 향하여 개방되어 있고; 삽입통로는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를 향하여 상향 경사지게 연장되어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와 연통되어 있으며; 연결면이 마주하도록 세그먼트가 연속배치된 상태에서, 파쇄체가 양측 세그먼트 각각의 횡측면을 통해서 삽입공간에 위치하고, 본체는 양측 세그먼트의 횡측면을 통해서 삽입통로에 끼워져서 관통공에 위치하도록 연결부재가 설치되어; 차량이 충돌하면 연결부재가 휘어져서 이웃하는 세그먼트 사이가 각도를 가지고 절곡되면서 차량 충돌 에너지의 1차적인 소산이 이루어지고, 파쇄체가 관통공에 끼워지면서 그 외면이 압착되어 변형되거나 파쇄되면서 차량 충돌 에너지의 2차적인 소산이 일어나게 되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형고 배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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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세그먼트는 콘크리트로 제작되며; 삽입공간의 전방에 위치하는 세그먼트의 연결면에는 보강판이 콘크리트와 일체가 된 상태로 설치되어 있고, 관통공 및 삽입통로는 보강판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형고 배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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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세그먼트를 연속배치하는 단계; 및 세그먼트 사이의 연결부에 연결부재를 설치하여 이웃하는 세그먼트를 일체로 연결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연결부재는, 휘어짐이 가능한 본체와, 뿔대 형태의 테이퍼 부재로 이루어져서 본체의 양단부에 각각 일체로 구비되는 파쇄체를 포함하는 구성을 가지며; 세그먼트의 연결단부에는, 파쇄체가 삽입되어 내장될 수 있는 삽입공간이 세그먼트의 횡측면을 향하여 개방된 형태로 형성되어 있고, 삽입공간의 전방에서 세그먼트의 연결면에는 연결부재의 본체가 통과할 수 있는 관통공이 삽입공간과 연통하여 형성되어 있되, 관통공은 삽입통로에 의해 세그먼트의 횡측면과 연통되어 있으며; 삽입공간은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를 향하여 개방되어 있고; 삽입통로는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를 향하여 상향 경사지게 연장되어 세그먼트의 상부측 모서리와 연통되어 있으며; 연결부재를 설치하는 단계에서는, 연결면이 마주하도록 세그먼트가 연속배치된 상태에서 파쇄체를 양측 세그먼트 각각의 횡측면을 통해서 삽입공간에 위치시키고, 본체를 양측 세그먼트의 횡측면을 통해서 삽입통로에 끼워져서 관통공에 위치시킴으로써; 차량이 충돌하면 연결부재가 휘어져서 이웃하는 세그먼트 사이가 각도를 가지고 절곡되면서 차량 충돌 에너지의 1차적인 소산이 이루어지고, 파쇄체가 관통공에 끼워지면서 그 외면이 압착되어 변형되거나 파쇄되면서 차량 충돌 에너지의 2차적인 소산이 일어나게 되는 구성을 가지는 저형고 배리어를 구축하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형고 배리어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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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세그먼트는 콘크리트로 제작하고; 삽입공간의 전방에 위치하는 세그먼트의 연결면에는 보강판이 콘크리트와 일체가 된 상태로 설치되어 있고, 관통공 및 삽입통로는 보강판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형고 배리어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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