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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 흡입부(100)로부터 공급받는 산소와 수소탱크(200)에서 공급받는 수소를 반응시켜 전력을 생산하는 연료전지(300)와, 상기 연료전지(300) 및 배터리부(500)에서 공급받는 직류 전력을 전력 계통에 연계하기 위하여 교류 전력으로 변환시켜주는 인버터(610)와 인버터로부터 공급받은 교류 전력으로 모터(620)를 구동시키며, 상기 모터(620)의 구동력으로 차축(531)을 회전시키는 수소연료전지 구동 승용 관리기에 있어서,상기 승용 관리기의 후드(10) 내부에, 공기 흡입부(100), 수소탱크(200), 연료전지(300), 배출수 처리장치(400) 및 구동부(600)의 인버터(610) 및 모터(620)를 배치하고,상기 공기 흡입부(100)는 후드(10)의 내부 전면부에 배치하고,상기 승용 관리기의 캐빈(20)의 하측 좌, 우측에, 배터리부(500)를 배치하고, 상기 배터리부(500)는 배터리 커버(510)의 내부에 배치하여 배터리부(500)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며,상기 승용 관리기의 후드(10) 전면에는, 후드(10)의 내부 전면부에 배치하는 공기 흡입부(100)의 앞쪽으로 공기 흡입 구멍(110)이 형성되어, 상기 공기 흡입 구멍(110)으로부터 공기를 흡입하며,상기 공기 흡입 구멍(110)은, 승용 관리기의 진행 방향 전면 및 좌, 우 측면에 형성되고, 상기 공기 흡입부(100)의 중간측 및 하측에만 형성되며,상기 공기 흡입부(100)의 후방 상측에는, 상기 수소탱크(200)를 배치하며,상기 공기 흡입부(100)의 후방 중간측에는, 상기 수소탱크(200)의 아래쪽으로 연료전지(300)를 배치하며,상기 공기 흡입부(100)의 후방 하측에는, 상기 연료전지(300)의 아래쪽으로 배출수 처리부(400)를 배치하며,상기 연료전지(300)의 후방에는, 구동부(600)의 인버터(610) 및 모터(620)를 배치하며,상기 배출수 처리부(400)는, 승용 관리기의 진행 방향 좌, 우 외측에 배출수 구멍(410)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소연료전지 구동 승용 관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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