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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축과 제2축 사이에서 동력 전달을 끊거나 연결시키는 마찰 클러치로서,제1축과 연결되는 스크류부;상기 스크류부와 맞물리도록 형성된 너트부;상기 너트부에 마련되는 제1 마찰면;상기 제1 마찰면과 맞물릴 수 있으며, 제2축과 연결되는 제2 마찰면; 및,상기 너트부의 회전속도를 감속시키기 위한 작동부를 포함하며,상기 스크류부 및 상기 너트부는 상기 제1축의 회전속도보다 상기 너트부의 회전속도가 작은 경우 상기 너트부가 상기 제2 마찰면을 향하여 이동하도록 형성되고,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 사이의 수직력이 미리 정해진 값에 도달한 후에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형성되는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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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이 정지마찰 상태일 경우, 동력이 상기 제1축에서 상기 제2축으로 전달되고,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이 운동마찰 상태일 경우, 동력이 상기 제2축에서 상기 제1축으로 전달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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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이 정지마찰 상태일 경우, 상기 제1 마찰면 또는 상기 제2 마찰면의 유효반경이 감소되고,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이 운동마찰 상태일 경우, 상기 제1 마찰면 또는 상기 제2 마찰면의 유효반경이 일정하게 유지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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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작동부는 상기 너트부의 회전속도를 감속시키기 위하여 상기 너트부에 마찰력을 제공한 후, 상기 제1 마찰면과 상기 제2 마찰면이 정지마찰 상태일 때 상기 너트부에 제공하는 마찰력을 해제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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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축에는 모터가 연결되고, 상기 제2축에는 내연기관 엔진이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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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내연기관 엔진은 스타트 모터를 구비하지 않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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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제1축에는 변속기가 상기 모터와 직렬로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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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내연기관 엔진에 시동이 걸린 후에, 상기 작동부는 상기 너트부에 제공하는 마찰력을 해제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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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내지 8 중의 어느 한 항에 따른 토크 제한 자기강화 클러치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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