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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 기술번호 : KST2022002424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일 실시 예에 따른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는, 동체 및 노즐 사이에 설치되고, 상기 노즐에서 발생하는 화염이 상기 동체의 내측으로 향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차단부; 상기 동체의 내벽으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일 단부와 오버랩되도록 배치되는 기저부; 및 상기 노즐의 단부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타 단부와 연결되는 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차단부 및 상기 기저부 사이에 복수 개의 개구가 서로 이격되어 형성될 수 있다.
Int. CL B64D 33/04 (2006.01.01) F02K 9/97 (2006.01.01)
CPC B64D 33/04(2013.01) F02K 9/8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10129854 (2021.09.30)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2363610-0000 (2022.02.11)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22021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1.09.30)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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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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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곽경운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장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3 권기환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정태빈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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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무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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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09.30 수리 (Accepted) 1-1-2021-1125983-39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서·우선심사신청서
2021.09.30 수리 (Accepted) 1-1-2021-1127005-69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1.10.1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21.11.0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21-0217068-5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1.1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954991-39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1.12.23 수리 (Accepted) 1-1-2021-1492367-32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1.12.2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1-1492368-88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22.02.0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2-0108703-8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동체 및 노즐 사이에 설치되고, 상기 노즐에서 발생하는 화염이 상기 동체의 내측으로 향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차단부;상기 동체의 내벽으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일 단부와 오버랩되도록 배치되는 기저부; 및상기 노즐의 단부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타 단부와 연결되는 연결부를 포함하고,상기 차단부는,상기 기저부와 마주보게 배치되는 제 1 단부;상기 제 1 단부로부터 상기 노즐을 향해 연장되는 중간막; 및상기 중간막으로부터 상기 노즐을 향해 연장되고, 상기 연결부에 연결되는 제 2 단부를 포함하고,상기 차단부 및 상기 기저부 사이에 복수 개의 개구가 서로 이격되어 형성되고, 상기 개구를 통하여 공기가 유동함으로써, 상기 차단부에 의하여 구획된 공간 사이에 압력 차이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2 2
삭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와 상기 제 1 단부를 서로 연결하고 기 설정된 간격으로 이격되어 배치되는 체결부를 더 포함하고, 서로 인접한 상기 체결부들 사이에는 상기 개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4 4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 및 상기 차단부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개구의 높이를 유지시키는 스페이서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체결부는, 상기 스페이서부를 관통하여 상기 기저부 및 상기 제 1 단부를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5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막은 유연성 및 불연성 재료로 형성되고, 상기 제 1 단부 및 상기 제 2 단부를 형성하는 재료보다 탄성이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6 6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단부가 상기 노즐 측으로부터 상기 동체의 내벽 측으로 진행될수록 경사지고, 상기 기저부 및 상기 제 1 단부 사이의 간격은,상기 동체의 내벽에 가까워질수록 좁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7 7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스페이서부의 두께는,상기 노즐 측으로부터 상기 동체의 내벽 측으로 진행될수록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8 8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의 표면과 상기 제 1 단부의 표면 사이의 너비로 정의되는 상기 개구의 높이는 1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