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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체 및 노즐 사이에 설치되고, 상기 노즐에서 발생하는 화염이 상기 동체의 내측으로 향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차단부;상기 동체의 내벽으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일 단부와 오버랩되도록 배치되는 기저부; 및상기 노즐의 단부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차단부의 타 단부와 연결되는 연결부를 포함하고,상기 차단부는,상기 기저부와 마주보게 배치되는 제 1 단부;상기 제 1 단부로부터 상기 노즐을 향해 연장되는 중간막; 및상기 중간막으로부터 상기 노즐을 향해 연장되고, 상기 연결부에 연결되는 제 2 단부를 포함하고,상기 차단부 및 상기 기저부 사이에 복수 개의 개구가 서로 이격되어 형성되고, 상기 개구를 통하여 공기가 유동함으로써, 상기 차단부에 의하여 구획된 공간 사이에 압력 차이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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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와 상기 제 1 단부를 서로 연결하고 기 설정된 간격으로 이격되어 배치되는 체결부를 더 포함하고, 서로 인접한 상기 체결부들 사이에는 상기 개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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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 및 상기 차단부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개구의 높이를 유지시키는 스페이서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체결부는, 상기 스페이서부를 관통하여 상기 기저부 및 상기 제 1 단부를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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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막은 유연성 및 불연성 재료로 형성되고, 상기 제 1 단부 및 상기 제 2 단부를 형성하는 재료보다 탄성이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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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단부가 상기 노즐 측으로부터 상기 동체의 내벽 측으로 진행될수록 경사지고, 상기 기저부 및 상기 제 1 단부 사이의 간격은,상기 동체의 내벽에 가까워질수록 좁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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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스페이서부의 두께는,상기 노즐 측으로부터 상기 동체의 내벽 측으로 진행될수록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내부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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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기저부의 표면과 상기 제 1 단부의 표면 사이의 너비로 정의되는 상기 개구의 높이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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