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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22005697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비행 안전 판단 방법은, 적어도 하나 이상의 발사체에 대한 계측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처리 엔진의 추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판단 결과 상기 처리 엔진의 추가가 필요한 경우, 상기 추가 엔진을 작성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실시간으로 안전 판단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F41G 9/00 (2006.01.01) F42B 15/01 (2006.01.01) F41G 7/00 (2006.01.01) F41F 3/04 (2006.01.01)
CPC F41G 9/00(2013.01) F42B 15/01(2013.01) F41G 7/00(2013.01) F41F 3/0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00149651 (2020.11.10)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063608 (2022.05.1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11.10)
심사청구항수 1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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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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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백정부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서동수 대전광역시 유성구
3 채성우 대전광역시 유성구
4 민준기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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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제일특허법인(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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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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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0.11.10 수리 (Accepted) 1-1-2020-1202939-3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1.03.1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21.06.1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21-0231476-03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2.01.0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2-0010259-96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2.03.04 수리 (Accepted) 1-1-2022-0242390-42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2.03.04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2-024239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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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에 의해 수행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에 있어서,적어도 하나 이상의 발사체에 대한 계측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신하는 단계;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처리 엔진의 추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 결과 상기 처리 엔진의 추가가 필요한 경우, 상기 추가 엔진을 작성하는 단계; 및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안전 판단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가 새로운 발사체에 관한 계측 데이터이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계측 데이터인 경우, 상기 처리 엔진의 추가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추가 엔진을 작성하는 단계는,사용자로부터 비행 안전 판단 알고리즘 라이브러리 입, 출력 정보를 입력 받는 단계;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입력된 비행 안전 판단 알고리즘라이브러리 입, 출력 정보에 대응하는 라이브러리 실행 코드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라이브러리 실행 코드를 이용하여 처리 엔진 패키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안전 판단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와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을 이용하여 데이터 전시 화면을 편집하는 단계; 및상기 편집된 데이터 전시 화면에 상기 계측 데이터를 전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전시 화면을 편집하는 단계는,상기 선택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에 대응하는 기 저장된 복수 개의 전시 오브젝트를 배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6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전시 오브젝트는,2D MAP, 고도 데이터 그래프, 3D 자세 및 XY-PLOT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방법
7 7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에 있어서,적어도 하나 이상의 발사체에 대한 계측 데이터를 수신하는 통신부; 및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처리 엔진의 추가 여부를 판단하고,상기 판단 결과 상기 처리 엔진의 추가가 필요한 경우, 상기 추가 엔진을 작성하고,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안전 판단을 수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가 새로운 발사체에 관한 계측 데이터이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계측 데이터인 경우, 상기 처리 엔진의 추가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9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에 기초하여,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비행 안전판단 알고리즘 라이브러리 입, 출력 정보에 대응하는 라이브러리 실행 코드를 생성하고,상기 라이브러리 실행 코드를 이용하여 처리 엔진 패키지를 생성하여 상기 새로운 추가 엔진을 작성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10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수신한 계측 데이터와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을 선택하고,상기 선택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을 이용하여 데이터 전시 화면을 편집하고,상기 편집된 데이터 전시 화면에 상기 계측 데이터를 전시하여 상기 안전판단을 수행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11 11
제10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선택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처리 엔진에 대응하는 기 저장된 복수 개의 전시 오브젝트를 배치하여 상기 데이터 전시 화면을 편집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전시 오브젝트는,2D MAP, 고도 데이터 그래프, 3D 자세 및 XY-PLOT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비행 안전 판단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