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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소형 전기차의 프레임 경량화 방법에 있어서,초소형 전기차의 3D 모델링 파일을 입력 받는 3D 모델링 파일 입력단계;상기 초소형 전기차의 프레임을 추출하고, 상기 프레임을 복수 개의 가늘고 긴 형상을 갖는 구조체의 조합으로 표현한 라인 모델링 파일을 생성하는 라인 모델링 파일 생성단계;상기 구조체에 걸리는 하중을 각각 산출하는 하중 산출단계; 및상기 하중 및 위상 최적화(topo analysis)를 이용하여, 최소의 성능을 가지면서도 프레임의 전체 무게가 최소인 최적 모델링 파일을 생성하는 최적 모델링 파일 생성단계를 포함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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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하중 산출단계에서,상기 하중은,상기 구조체의 성능, 성질, 내구성, 경도, 강도, 반지름 또는 두께 중 적어도 어느 하나가 포함된 변수를 고려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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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의 동적 강성(dynamic stiffness), 정적 강성(static stiffness), 내구력(strength) 또는 무게를 기준으로, 상기 라인 모델링 파일 및 상기 최적 모델링 파일의 점수를 각각 산출하는 점수 산출단계; 및상기 점수의 합이 최대인 모델링 파일을 최종 모델링 파일로 선정하는 최종 모델링 파일 선택단계를 더 포함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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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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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소형 전기차의 프레임 경량화 시스템에 있어서,초소형 전기차의 3D 모델링 파일을 입력 받는 3D 모델링 파일 입력부;상기 3D 모델링 파일로부터 초소형 전기차의 프레임을 추출하고, 상기 프레임을 복수 개의 가늘고 긴 형상을 갖는 구조체의 조합으로 표현한 라인 모델링 파일을 생성하는 라인 모델링 파일 생성부;상기 구조체에 걸리는 하중을 각각 산출하는 하중 산출부; 및상기 하중 및 위상 최적화(topo analysis)를 이용하여, 최소의 성능을 가지면서도 프레임의 전체 무게가 최소인 최적 모델링 파일을 생성하는 최적 모델링 파일 생성부를 포함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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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하중은,상기 구조체의 성능, 성질, 내구성, 경도, 강도, 반지름 또는 두께 중 적어도 어느 하나가 포함된 변수를 고려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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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의 동적 강성(dynamic stiffness), 정적 강성(static stiffness), 내구력(strength) 또는 무게를 기준으로, 상기 라인 모델링 파일 및 상기 최적 모델링 파일의 점수를 각각 산출하는 점수 산출부; 및상기 점수의 합이 최대인 모델링 파일을 최종 모델링 파일로 선정하는 최종 모델링 파일 선택부를 더 포함하는 초소형 전기차 프레임 경량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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