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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 주행하는 도로와 이웃하여 설치되는 복수의 센서;상기 복수의 센서로부터 복수의 감지 신호를 수신하고, 복수의 감지 신호의 차에 따라 상기 차량이 정상 주행인지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차량의 속도를 산출하는 로컬 제어부를 포함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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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센서는상기 도로와 이웃하여 상기 도로를 주행하는 차량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1 센서; 및상기 제1 센서와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설치되며, 상기 차량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2 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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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센서 및 제2 센서는 상기 도로의 동일한 측면에서 상기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나란히 설치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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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는 동일한 센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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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로컬 제어부는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로부터 상기 차량과의 거리를 읽어들여 상기 차량이 정상 주행인지, 비정상 주행인지,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가 오설치되었는지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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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로컬 제어부는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의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가 0인 경우, 상기 차량이 정상 주행한 것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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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로컬 제어부는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의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가 0이 아닌 경우,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에 따라 보상하여 상기 차량의 실제 이동 거리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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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로컬 제어부는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의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가 0이 아닌 경우, 소정 시간 이전의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가 0이 아닌 수효를 카운트하여 상기 차량의 비정상 주행인지,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가 오설치인지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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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소정 시간 이전의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가 0이 아닌 수효가 임계값 이상인 경우,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가 오설치된 것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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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 주행하는 도로와 이웃하여 이격 설치되는 2개의 센서로부터 각각 차량과의 거리를 읽어들이는 단계;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로부터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에 따라 상기 차량이 정상 주행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차량이 정상 주행이 아닌 경우, 상기 차량과의 거리의 차에 따라 보상하여 상기 차량의 실제 이동 거리를 산출하고, 상기 실제 이동 거리에 따라 상기 차량의 속도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 검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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