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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전압이 인가되는 전원 단자에 연결되어 있는 일단 및 제1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타단을 포함하는 제1 저항;상기 제1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일단 및 유도 속도센서가 연결되어 있는 제2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타단을 포함하는 제2 저항;상기 제1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일단 및 접지에 연결되어 있는 타단을 포함하는 제3 저항;상기 제2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일단 및 제3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타단을 포함하는 제4 저항;상기 제3 노드에 연결되어 있는 일단 및 접지에 연결되어 있는 타단을 포함하는 제5 저항; 및상기 제3 노드에 연결되어 상기 제3 노드의 진단전압을 기반으로 상기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여부를 판별하는 진단전압 측정부를 포함하는 제어 회로부를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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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회로부는 상기 제1 노드에 연결되어 상기 제1 노드의 전압을 기반으로 변속기의 기어 회전 속도를 측정하는 속도신호 측정부를 더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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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회로부는 배터리 전압이 인가되는 전원 단자에 연결되어 상기 배터리 전압을 측정하는 배터리 전압 측정부를 더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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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배터리 쇼트 고장 발생시에 상기 제3 노드의 진단전압이 배터리 쇼트 고장의 기준 전압이 되도록 상기 제4 저항과 상기 제5 저항의 저항값이 설정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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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 쇼트 고장의 기준 전압은 배터리 전압의 1/8인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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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회로부는 상기 진단전압이 상기 배터리 쇼트 고장의 기준 전압과 동일하면 배터리 쇼트 고장을 진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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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회로부는 상기 진단전압이 0V이면 그라운드 쇼트 고장을 진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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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회로부는 상기 진단전압이 오픈 로드 전압과 동일하면 오픈 로드 고장을 진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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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전압이 인가되는 전원 단자와 제1 노드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제1 저항, 상기 제1 노드와 유도 속도센서가 연결되어 있는 제2 노드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제2 저항, 상기 제1 노드와 접지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제3 저항, 상기 제2 노드와 제3 노드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제4 저항 및 상기 제3 노드와 접지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제5 저항을 포함하는 고장 진단 장치를 이용한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에 있어서,변속기 운용 전에 상기 제3 노드의 진단전압을 기반으로 배터리 쇼트 고장 진단, 그라운드 쇼트 고장 진단 및 오픈 로드 고장 진단을 수행하는 단계;변속기 운용을 시작하는 단계; 및변속기 운용 중에 상기 제3 노드의 진단전압을 기반으로 배터리 쇼트 고장 진단, 그라운드 쇼트 고장 진단 및 오픈 로드 고장 진단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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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 운용 중에 상기 진단전압이 일정시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되는지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진단전압이 일정시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되면 상기 변속기 운용 중의 배터리 쇼트 고장 진단, 그라운드 쇼트 고장 진단 및 오픈 로드 고장 진단이 수행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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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 운용 전의 배터리 쇼트 고장 진단 및 상기 변속기 운용 중의 배터리 쇼트 고장 진단은 상기 진단전압이 배터리 쇼트 고장의 기준 전압과 동일하면 배터리 쇼트 고장을 진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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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 운용 전의 그라운드 쇼트 고장 진단 및 상기 변속기 운용 중의 그라운드 쇼트 고장 진단은 상기 진단전압이 0V이면 그라운드 쇼트 고장을 진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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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 운용 전의 오픈 로드 고장 진단 및 상기 변속기 운용 중의 오픈 로드 고장 진단은 상기 진단전압이 오픈 로드 전압과 동일하면 오픈 로드 고장을 진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도 속도센서의 고장 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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