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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 특성을 고려하여 q축 슬롯 구조를 개선한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 기술번호 : KST2022010018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출력 특성을 고려하여 q축 슬롯 구조를 개선한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관한 것으로, 일 실시예에 따른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는 상기 샤프트홀을 중심으로 원주 방향으로 배치되며, 원주와 가장 가깝게 배치되는 제1 배리어 및 상기 샤프트홀과 가장 가깝게 배치되는 제2 배리어를 포함한 복수의 배리어, 상기 복수의 배리어 각각의 양 끝단과 마주보는 복수의 제1 슬롯, 상기 복수의 제1 슬롯들 중 상기 제1 배리어의 양 끝단에 위치하는 두 개의 제1 슬롯들 사이에 위치하는 제2 슬롯을 포함하고, 상기 배리어는 몸체부, 제1 연결부 및 제2 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연결부 및 상기 제2 연결부가 상기 몸체부의 양 끝단에 위치하며 상기 몸체부와 상기 제1 연결부 및 상기 몸체부와 상기 제2 연결부가 이루는 각도가 90도 이상이고, 상기 제2 슬롯은 슬롯몸체부, 제1 슬롯연결부 및 제2 슬롯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배리어와 유사한 형상을 갖도록 상기 제1 슬롯연결부 및 상기 제2 슬롯연결부가 상기 슬롯몸체부의 양 끝단에 위치하며 상기 슬롯몸체부와 상기 제1 슬롯연결부 및 상기 슬롯몸체부와 상기 제2 슬롯연결부가 이루는 각도가 90도 이상일 수 있다.
Int. CL H02K 1/24 (2006.01.01) H02K 1/27 (2022.01.01) H02K 19/06 (2014.01.01) H02K 1/26 (2006.01.01)
CPC H02K 1/24(2013.01) H02K 1/27(2013.01) H02K 19/06(2013.01) H02K 1/265(2013.01) H02K 2213/0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00161526 (2020.11.26)
출원인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073451 (2022.06.0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11.26)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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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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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2 김현우 서울특별시 관악구
3 박예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4 오승택 경기도 의왕시 내손순환로
5 강준호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6 김정원 강원도 원주시 행구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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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아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길 **, *층 (서초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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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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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0.11.26 수리 (Accepted) 1-1-2020-1278464-64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1.12.1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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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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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에 샤프트홀이 형성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있어서, 상기 샤프트홀을 중심으로 원주 방향으로 배치되며, 원주와 가장 가깝게 배치되는 제1 배리어 및 상기 샤프트홀과 가장 가깝게 배치되는 제2 배리어를 포함한 복수의 배리어; 상기 복수의 배리어 각각의 양 끝단과 마주보는 복수의 제1 슬롯, 상기 복수의 제1 슬롯들 중 상기 제1 배리어의 양 끝단에 위치하는 두 개의 제1 슬롯들 사이에 위치하는 제2 슬롯;을 포함하고, 상기 배리어는 몸체부, 제1 연결부 및 제2 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연결부 및 상기 제2 연결부가 상기 몸체부의 양 끝단에 위치하며 상기 몸체부와 상기 제1 연결부 및 상기 몸체부와 상기 제2 연결부가 이루는 각도가 90도 이상이고, 상기 제2 슬롯은 슬롯몸체부, 제1 슬롯연결부 및 제2 슬롯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배리어와 유사한 형상을 갖도록 상기 제1 슬롯연결부 및 상기 제2 슬롯연결부가 상기 슬롯몸체부의 양 끝단에 위치하며 상기 슬롯몸체부와 상기 제1 슬롯연결부 및 상기 슬롯몸체부와 상기 제2 슬롯연결부가 이루는 각도가 90도 이상인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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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슬롯몸체부는 상기 원주로부터 일정거리 이격되어 배치되고, 상기 제1 슬롯연결부는 상기 슬롯몸체부의 일단부에서 상기 회전자의 원주를 향하는 방향으로 배치되는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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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2 슬롯연결부는 상기 슬롯몸체부의 타단부에서 상기 회전자의 원주를 향하는 방향으로 배치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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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슬롯 및 상기 제2 슬롯에는 도체가 삽입되는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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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슬롯연결부 및 상기 제2 슬롯연결부의 상기 슬롯몸체부와 연결되지 않은 말단은 라운드지게 형성된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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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슬롯은 상기 배리어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축인 q축에 위치하는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전기연구원 산업기술혁신사업 / 에너지기술개발사업 / 에너지기술개발사업 IE4급 전동기용 설계기술 개발
2 국토교통부 한양대학교산학협력단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사업 /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사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사업 가격과 효율 경쟁력을 갖는 철도 역사 공조용 SynRM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