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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있어서,(a) 컴퓨팅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및(b)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a)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에 해당하는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에 따른 적어도 하나의 압박스크립트를 상기 사용자에게 발화하는 영상을 포함하는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상기 (b)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압박스크립트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대응스크립트에 대응하는 상기 특정 피드백을 획득하며,상기 (b)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피드백에 포함된 상기 대응스크립트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적응도를 평가한 후, 적응도가 기설정된 제1임계치 이하일 경우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재시행하여 추가 시뮬레이션영상을 추가 제공하는 상기 프로세스를 수행하고,상기 적응도가 상기 제1임계치 초과일 경우, (i) 상기 사용자의 상기 사전의존도 및 (ii)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 이후 측정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상기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후의존도를 포함하는 상기 적응성 평가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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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적응도가 상기 제1임계치 초과일 때, 상기 특정 피드백에 포함된 상기 대응스크립트의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 대한 역압력도를 계산한 후, 상기 역압력도가 제2임계치 이상일 경우,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연속 시행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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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사용자에게 발화하면 상기 사용자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게 응답하는 형태인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과 달리, 상기 사용자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게 발화하면 상기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사용자에게 응답하는 형태인 상기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되, 상기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은 상기 사용자의 상기 발화에 의해 상기 특정 가상인물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긍정도가 점감하는 반응스크립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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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있어서,(a) 컴퓨팅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및(b)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b)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재시행할 때, 추가 가상접근시퀀스 및 추가 가상인물유형을 참조하여 추가 시뮬레이션영상을 생성하되, 상기 추가 가상접근시퀀스에 대응하는 추가 감정압력도 및 상기 추가 가상인물유형에 대응하는 추가 사회압력도의 합이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보다 낮은 추가난이도에 대응하도록 상기 추가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추가 가상인물유형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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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가상인물유형별로 상기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인물 이미지를 참조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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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있어서,(a) 컴퓨팅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및(b)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a)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로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를 결정한 후, 상기 특정 난이도에 대응하는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생성하기 위해,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의 특정 감정압력도 및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특정 사회압력도의 합이 상기 특정 난이도에 대응하도록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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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있어서,(a) 컴퓨팅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및(b)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a)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와 더불어,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황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를 결정하되, 상기 상황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주관적 상태 정보 및 객관적 상태 정보를 포함하며,상기 (a) 단계는,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사용자의 건강 정보 및 컨디션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주관적 상태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거절 용이도를 생성하고,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의 수행 시간대 및 장소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객관적 상태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의 기호품 접근 용이도를 생성한 후, 상기 거절 용이도 및 상기 기호품 접근 용이도를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와 함께 참조하여 상기 특정 난이도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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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치에 있어서,인스트럭션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 및상기 인스트럭션들을 수행하도록 설정된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I)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되,상기 (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에 해당하는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에 따른 적어도 하나의 압박스크립트를 상기 사용자에게 발화하는 영상을 포함하는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상기 (I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압박스크립트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대응스크립트에 대응하는 상기 특정 피드백을 획득하며,상기 (I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특정 피드백에 포함된 상기 대응스크립트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적응도를 평가한 후, 적응도가 기설정된 제1임계치 이하일 경우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재시행하여 추가 시뮬레이션영상을 추가 제공하는 상기 프로세스를 수행하고,상기 적응도가 상기 제1임계치 초과일 경우, (i) 상기 사용자의 상기 사전의존도 및 (ii)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 이후 측정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상기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후의존도를 포함하는 상기 적응성 평가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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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I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적응도가 상기 제1임계치 초과일 때, 상기 특정 피드백에 포함된 상기 대응스크립트의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 대한 역압력도를 계산한 후, 상기 역압력도가 제2임계치 이상일 경우,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연속 시행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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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I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사용자에게 발화하면 상기 사용자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게 응답하는 형태인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과 달리, 상기 사용자가 상기 특정 가상인물에게 발화하면 상기 특정 가상인물이 상기 사용자에게 응답하는 형태인 상기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되, 상기 역압력 시뮬레이션영상은 상기 사용자의 상기 발화에 의해 상기 특정 가상인물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긍정도가 점감하는 반응스크립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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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치에 있어서,인스트럭션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 및상기 인스트럭션들을 수행하도록 설정된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I)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되,상기 (I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을 재시행할 때, 추가 가상접근시퀀스 및 추가 가상인물유형을 참조하여 추가 시뮬레이션영상을 생성하되, 상기 추가 가상접근시퀀스에 대응하는 추가 감정압력도 및 상기 추가 가상인물유형에 대응하는 추가 사회압력도의 합이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보다 낮은 추가난이도에 대응하도록 상기 추가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추가 가상인물유형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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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가상인물유형별로 상기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인물 이미지를 참조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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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치에 있어서,인스트럭션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 및상기 인스트럭션들을 수행하도록 설정된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I)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되,상기 (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로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를 결정한 후, 상기 특정 난이도에 대응하는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생성하기 위해,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의 특정 감정압력도 및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특정 사회압력도의 합이 상기 특정 난이도에 대응하도록 상기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특정 가상인물유형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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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에 따른 강제적인 가상접근상황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중독자인 사용자가 상기 가상접근상황에 적응하고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실제접근상황에서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치에 있어서,인스트럭션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 및상기 인스트럭션들을 수행하도록 설정된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I) 적어도 하나의 적응 시뮬레이션으로서,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갈망감에 대응하는 사전의존도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감정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접근시퀀스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접근시퀀스 및 상기 사용자에 대한 사회압력도별로 기설정된 가상인물유형들 중 적어도 일부인 특정 가상인물유형의 조합에 대응하는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을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특정 피드백이 획득되면, 상기 특정 피드백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를 참조하여, (i) 상기 사용자에 대해 적응성 평가를 제공한 후 상기 가상접근상황의 제공을 종료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시뮬레이션영상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중 하나를 수행함으로써 상기 사용자가 상기 적응성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되,상기 (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 중 적어도 일부와 더불어, 기획득된 상기 사용자의 상황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특정 시뮬레이션영상의 특정 난이도를 결정하되, 상기 상황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주관적 상태 정보 및 객관적 상태 정보를 포함하며,상기 (I) 프로세스는,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사용자의 건강 정보 및 컨디션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주관적 상태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의 상기 중독성 기호품에 대한 거절 용이도를 생성하고, 상기 적응 시뮬레이션의 수행 시간대 및 장소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객관적 상태 정보를 참조하여 상기 사용자의 기호품 접근 용이도를 생성한 후, 상기 거절 용이도 및 상기 기호품 접근 용이도를 상기 사전의존도 및 상기 적응시나리오와 함께 참조하여 상기 특정 난이도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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