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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조합 원칙 학습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협동 조합 원칙의 사례 지문을 제시하는 메인 서버;상기 메인 서버에 연동되는 데이터베이스; 및어플리케이션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메인 서버에 연결되는 복수의 학습자 단말을 포함하고,상기 메인 서버는 상기 복수의 학습자 단말기가 기입한 사례 지문에 대한 답변 중에서 키워드를 추출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키워드와 매칭을 수행하여 매칭도 비율을 산정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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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연동되는 학습 서버를 더 포함하고,상기 학습 서버는 상기 학습자 단말의 예상 키워드에 대해 인터넷망을 통한 검색 결과로서 연관 키워드를 추출하여 머신 러닝을 수행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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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기설정된 웹 사이트 또는 상기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 대해 상기 예상 키워드를 검색하고 연관 키워드를 추출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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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상기 학습자 단말로부터 입력된 키워드가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검색 결과에 매칭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검색한 결과로서 매칭도 비율을 산출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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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상기 실시간으로 검색한 결과를 추가적으로 머신 러닝을 수행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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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서버는 상기 학습자 단말의 답변 중에서 가장 매칭도 비율이 높은 답변을 화면 구성에서 해당 협동 조합 원칙의 상부에 위치시키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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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서버는 상기 매칭도 비율에 따라 차등하여 복수의 학습자 단말에 대해 포인트를 부여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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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서버는 복수의 학습자 단말에 대해 각각 복수의 협동 조합 원칙을 선택하도록 하고, 상기 복수의 학습자 단말 별로 취득한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는 학습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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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조합 원칙 학습 게임 방법에 있어서,메인 서버가 복수의 학습자 단말에 대해 협동 조합 원칙의 사례 지문을 제시하는 단계;상기 학습자 단말이 상기 사례 지문에 대해 답변을 기입하는 단계;상기 메인 서버가 상기 복수의 학습자 단말기가 기입한 사례 지문에 대한 답변 중에서 키워드를 추출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키워드와 매칭을 수행하여 매칭도 비율을 산정하여 평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학습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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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연동되는 학습 서버를 더 포함하고,상기 학습 서버는 사전에 상기 학습자 단말의 예상 키워드에 대해 인터넷망을 통한 검색 결과로서 연관 키워드를 추출하여 머신 러닝을 수행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학습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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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기설정된 웹 사이트 또는 상기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 대해 상기 예상 키워드를 검색하고 연관 키워드를 추출하는 학습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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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상기 학습자 단말로부터 입력된 키워드가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검색 결과에 매칭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검색한 결과로서 매칭도 비율을 산출하는 학습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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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서버는 상기 실시간으로 검색한 결과를 추가적으로 머신 러닝을 수행하고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학습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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