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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및 장치

  • 기술번호 : KST2022011899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V2G WPT 정밀포지셔닝 절차에서 페어링 절차를 동시에 수행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은, 전기차의 2차측 장치가 전기차 전력공급장치의 1차측 장치 상의 정렬 허용 영역 내에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LF 신호를 감지할 때, 전기차를 주차하고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ECC)로 결과 코드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를 보내고, SECC로부터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받은 직후에, SECC로 식별자 코드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 파라미터가 종료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Int. CL B60L 53/126 (2019.01.01) B60L 53/66 (2019.01.01) B60L 55/00 (2019.01.01) H02J 50/12 (2016.01.01) H02J 50/80 (2016.01.01) H02J 50/90 (2016.01.01) H04W 4/40 (2018.01.01) H04W 84/12 (2009.01.01) H01Q 1/32 (2015.01.01)
CPC B60L 53/126(2013.01) B60L 53/66(2013.01) B60L 55/00(2013.01) H02J 50/12(2013.01) H02J 50/80(2013.01) H02J 50/90(2013.01) H04W 4/40(2013.01) H04W 84/12(2013.01) H01Q 1/32(2013.01) B60Y 2200/91(2013.01) Y02T 90/167(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10174087 (2021.12.07)
출원인 현대자동차주식회사, 기아 주식회사,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080726 (2022.06.1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미국  |   63/122,239   |   2020.12.07
미국  |   63/125,050   |   2020.12.14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2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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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자동차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2 기아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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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성재용 경기도 화성시
2 신민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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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이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양재동, 우도빌딩 *층)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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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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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12.07 수리 (Accepted) 1-1-2021-1419351-67
2 우선권주장증명서류제출서(USPTO)
Submission of Priority Certificate(USPTO)
2021.12.13 수리 (Accepted) 9-1-2021-9013597-43
3 우선권주장증명서류제출서(USPTO)
Submission of Priority Certificate(USPTO)
2021.12.13 수리 (Accepted) 9-1-2021-9013598-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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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전기차(electric vehicle, EV)에 의해 수행되는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upply equipment communication controller, SECC)와의 페어링 방법으로서,상기 SECC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차 전력공급장치들(EV supply equipments, EVSEs) 중 어느 하나의 제1 EVSE의 제1 안테나 식별자와 제1 동작 주파수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상기 SECC로 보내는 단계;상기 제1 동작 주파수의 LF(low frequency) 신호를 상기 제1 EVSE의 1차측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SECC로부터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Res)를 통해 상기 EVSEs의 LF 신호에 대한 정보를 받는 단계;상기 EVSEs의 LF 신호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LF 신호 값이 가장 큰 제2 EVSE의 1차측 장치의 위치를 동적으로 계산하는 단계;상기 EV의 2차측 장치가 상기 제2 EVSE의 1차측 장치 상의 정렬 허용 영역 내에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LF 신호가 감지될 때, 주차하는 단계;상기 제2 EVSE가 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 또는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에 표시된 상기 제1 EVSE와 동일한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SECC로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보내고, 상기 SECC로부터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Res)를 받은 직후에, 상기 SECC로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pairing identification code)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PairingReq)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2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SECC로부터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되고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페어링 응답 메시지(PairingRes)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3 3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LF 신호 값이 가장 큰 제2 EVSE가 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 또는 정밀포지셔닝셋업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q)에 표시된 상기 제1 EVSE와 다른 경우, 그리고 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동일한 구성이면, 상기 SECC가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 식별자를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식별자로 변경하면서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와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간의 내부 연결이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4 4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LF 신호 값이 가장 큰 제2 EVSE가 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 또는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s)에 표시된 상기 제1 EVSE와 다른 경우, 그리고 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다른 구성을 가진 EVSE이면; 상기 SECC로부터 정밀포지셔닝셋업 절차로 되돌아가도록 요청하는 정보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받는 단계; 또는 상기 SECC로부터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되고 선택적 SECC 정보(AlternativeSECCInfo) 파라미터 또는 선택적 SECC 리스트(AlternativeSECCList) 파라미터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5 5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EV의 전기차 통신제어기(EV communication controller, EVCC)와 상기 SECC 간의 P2PS(point to point signal) 시그널링을 통해 CAC(connection admission control)를 동일한 안테나 식별자(ANT_ID) 또는 안테나 식별자코드(IDCode)로 설정한 LF 신호를 상기 SECC로 전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6 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가장 큰 LF 신호 값은 특정 임계값 이상이고,상기 제2 EVSE는 상기 LF 신호를 수신하는 모든 안테나에서 임계값을 초과하여 상기 LF 신호를 수신하고 상기 EVSEs 중 LF 신호 값이 가장 큰 것인,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7 7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upply equipment communication controller, SECC)에 의해 수행되는 전기차(electric vehicle, EV)의 전기차 통신제어기(EV communication controller, EVCC)와의 페어링 방법으로서,정밀포지셔닝셋업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q)에 응답하여 SECC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차 전력공급장치들(EV supply equipments, EVSEs) 각각의 안테나 식별자, 안테나의 위치 및 방향, 동작 주파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s)를 EV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EVCC로부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통해 제1 안테나 식별자와 상기 EV의 2차측 장치의 안테나의 EIRP(effective isotropically radiated power) 정보를 받는 단계;상기 EV로부터 정밀포지셔닝을 위한 LF(low frequency) 신호를 수신하기 위해 상기 EVSEs 각각의 LF 수신기들을 활성화시키는 단계;상기 제1 안테나 식별자를 가진 LF 신호를 P2PS(point to point signal) 시그널링을 통해 받는 단계;상기 제1 안테나 식별자가 기저장된 안테나 식별자 또는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와 동일한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제1 안테나 식별자가 상기 식별자 코드와 동일할 때, 상기 EVSEs에서 수신되는 신호의 RSSI(received signal strength indicator) 정보를 상기 EVCC로 보내는 단계;상기 EVCC로부터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받는 단계;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에 응답하여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Res)를 상기 EV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EVSEs 중 LF 신호 값이 가장 큰 제2 EVSE가 상기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 또는 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에 표시된 상기 제1 안테나 식별자의 제1 EVSE와 동일할 때, 상기 EVCC로부터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pairing identification code)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PairingReq)를 받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8 8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동일하면,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되고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페어링 응답 메시지(PairingRes)를 상기 EVCC로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9 9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다른 EVSE이고 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동일한 구성을 가진 EVSE이면,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 식별자를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식별자로 변경하는 단계, 및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와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간의 내부 연결이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0 10
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다른 EVSE이고 상기 제2 EVSE가 상기 제1 EVSE와 다른 구성을 가진 EVSE이면; 정밀포지셔닝셋업 절차로 되돌아가도록 요청하는 정보를 포함한 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를 상기 EVCC로 전송하는 단계; 또는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되고 선택적 SECC 정보(AlternativeSECCInfo) 파라미터 또는 선택적 SECC 리스트(AlternativeSECCList) 파라미터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상기 EVCC로 보내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1 11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upply equipment communication controller, SECC)에 의해 수행되는 전기차(electric vehicle, EV)의 전기차 통신제어기(EV communication controller, EVCC)와의 페어링 방법으로서,정밀포지셔닝셋업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q)에 응답하여 SECC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차 전력공급장치들(EV supply equipments, EVSEs) 각각의 안테나 식별자 및 동작 주파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SetupRes)를 EV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EVSEs 중에서 임의로 선택된 제1 EVSE에서 포지셔닝을 위한 LF(low frequency) 신호를 송출하는 단계;상기 EVCC로부터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받는 단계; 및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에 응답하여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Res)를 상기 EVCC로 전송한 직후에, 상기 EVCC로부터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pairing identification code)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PairingReq)를 받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2 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페어링 요청 메시지에 응답하여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되고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페어링 응답 메시지(PairingRes)를 상기 EVCC로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3 13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EV로부터 받은 상기 EV의 2차측 장치에 수신되는 상기 LF 신호에 대한 수신 결과가 기준치 미만인 경우, 상기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에 표시한 EVSEs 중 상기 제1 EVSE와 동일한 안테나 구성을 가진 제2 EVSE에서 동일한 안테나 식별자로 LF 신호를 송출하는 단계; 및상기 LF 신호에 대해 상기 EVSEs 중 LF 신호 값이 가장 큰 EVSE가 상기 제2 EVSE이면,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 식별자를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식별자로 변경하고,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와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간의 내부 연결이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4 14
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LF 신호에 대해 LF 신호 값이 가장 큰 EVSE가 상기 제2 EVSE가 아니고 상기 제2 EVSE와 다른 구성을 가지거나, 상기 LF 신호 값이 특정 임계값 미만이면,상기 정밀포지셔닝셋업 절차로 되돌아가도록 요청하는 정보를 포함한 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를 상기 EVCC로 전송하는 단계; 또는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되고 선택적 SECC 정보(AlternativeSECCInfo) 파라미터 또는 선택적 SECC 리스트(AlternativeSECCList) 파라미터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상기 EVCC로 보내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5 15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EVCC와의 P2PS(point to point signal) 시그널링을 통해 전달되는 상기 LF 신호 내 CAC(connection admission control)가 동일한 안테나 식별자(ANT_ID) 또는 안테나 식별자코드(IDCode)로 유지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6 16
전기차 통신제어기(electric vehicle communication controller, EVCC)에 의해 수행되는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upply equipment communication controller, SECC)와의 페어링 방법으로서,전기차(electric vehicle, EV)의 2차측 장치(secondary device)의 제1 안테나 식별자(ANT_ID)와 EIRP(effective isotropically radiated power) 정보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상기 SE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SECC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차 전력공급장치들(EV supply equipments, EVSEs)에서 임의로 선택된 제1 EVSE의 1차측 장치(primary device)로부터 LF(low frequency)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안테나 식별자 또는 제1 안테나 식별자코드(IDCode)가 CAC(connection admission control)로 설정된 LF 신호를 P2PS(point to point signal) 시그널링을 통해 상기 SE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EV의 2차측 장치에서 검출되는 RSSI(received signal strength indicator) 값을 상기 SECC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RSSI를 기반으로 상기 1차측 장치의 위치를 동적으로 계산하는 단계;상기 2차측 장치가 상기 1차측 장치 상의 정렬 허용 영역 내에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신호 또는 RSSI 값을 획득할 때, 상기 EV를 정지 및 주차하는 단계; 및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포지셔닝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를 상기 SECC로 보내고, 상기 SECC로부터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수신한 직후에,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pairing identification code)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PairingReq)를 상기 SECC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7 17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SECC로부터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되고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페어링 응답 메시지(PairingRes)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8 18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주차하는 단계에서 상기 2차측 장치가 상기 1차측 장치 상의 정렬 허용 영역 내에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신호나 RSSI 값이 인식되지 않을 때,상기 SECC로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포지셔닝 실패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를 보내는 단계; 및상기 SECC로부터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되고 선택적 SECC 정보(AlternativeSECCInfo) 파라미터 또는 선택적 SECC 리스트(AlternativeSECCList) 파라미터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방법
19 19
전기차(electric vehicle, EV)와 전력망(grid) 간의 무전 전력 전송에서 전기차 통신제어기(EV communication controller, EVCC)와 페어링을 수행하도록 구성된 전력공급장치 통신제어기(supply equipment communication controller, SECC)에 포함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장치로서,프로세서; 및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는 명령어들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명령어들은 상기 프로세서가:상기 SECC에 연결된 전기차 전력공급장치(EVSE)의 1차측 장치 상의 정렬 허용 영역 내에 상기 EV의 2차측 장치가 정렬하도록 하는 정밀포지셔닝 관련 메시지를 상기 EVCC와 송수신하는 단계;P2PS(point to point signal)을 통해 CAC(connection admission control)가 제1 안테나 식별자(ANT_ID) 또는 안테나 식별자코드(IDCode)로 설정된 LF(low frequency) 신호를 상기 EVCC로부터 받는 단계; 및상기 EVCC로부터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받고 상기 EVCC로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FinePositioningRes)를 보낸 후에, 식별자 코드(ObservedIDcode) 파라미터가 페어링 식별 코드(pairing identification code)로 설정되고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된 페어링 요청 메시지(PairingReq)를 상기 EVCC로부터 받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장치
20 20
청구항 19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가: 상기 EVCC로 EV프로세싱(EVProcessing) 파라미터가 종료(finished)로 설정되고 응답 코드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된 페어링 응답 메시지(PairingRes)를 보내는 단계를 더 수행하도록 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장치
21 21
청구항 19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가:상기 SECC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차 전력공급장치들(EV supply equipments, EVSEs) 중에서 임의로 선택된 제1 EVSE에서 정밀포지셔닝을 위한 LF(low frequency) 신호를 송출하는 단계;상기 EV로부터 받은 상기 EV의 2차측 장치에 수신되는 상기 LF 신호에 대한 수신 결과가 기준치 미만인 경우, 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 또는 정밀포지셔닝셋업 응답 메시지에 표시된 EVSEs 중 상기 제1 EVSE와 동일한 안테나 구성을 가진 제2 EVSE에서 동일한 안테나 식별자로 LF 신호를 송출하는 단계;상기 LF 신호를 토대로 정밀포지셔닝을 수행하고 정지 및 주차되는 상기 EV의 상기 EVCC로부터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성공으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FinePositioningReq)를 받는 단계; 및상기 LF 신호에 대해 LF 신호 값이 가장 큰 EVSE가 상기 제2 EVSE이면,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 식별자를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식별자로 변경하고, 상기 제2 EVSE의 제2 안테나와 상기 제1 EVSE의 제1 안테나 간의 내부 연결이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수행하도록 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장치
22 22
청구항 19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가:상기 EVCC로부터 결과 코드(ResultCode) 파라미터가 포지셔닝 실패로 설정된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를 받는 단계; 및상기 정밀포지셔닝 요청 메시지에 대한 응답으로서, 상기 EVCC로 응답 코드(ResponseCode) 파라미터가 OK로 설정되고 선택적 SECC 정보(AlternativeSECCInfo) 파라미터 또는 선택적 SECC 리스트(AlternativeSECCList) 파라미터를 포함한 정밀포지셔닝 응답 메시지를 보내는 단계;를 더 수행하도록 하는 무선 전력 전송 페어링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