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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 원장을 분산 저장함과 아울러 게임의 수행 중 품질관리 원장의 기재와는 다른 이용자 경험이 있는 경우, 상기 품질관리 원장을 수정하여 품질관리 분산원장을 생성하는 풀노드들;상기 풀노드들에서 생성된 품질관리 분산원장을 분산 저장하고, 동의 여부를 선택하는 라이트 노드들; 및게임 품질의 테스트 결과를 상기 품질관리 원장으로 생성함과 아울러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에 대한 동의 비율에 따라 품질 개선 우선 순위를 정하여 품질을 개선하는 게임 서비스 서버를 포함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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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통신망에 대한 최소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와 셧다운 계획을 포함하는 망관리 원장을 생성하는 망관리 서버를 더 포함하여,상기 풀노드들에서 상기 망관리 원장의 기재와 다른 경험이 있는 경우, 망관리 분산원장을 생성하고,상기 라이트 노드들에서 동의 여부를 선택하여,망관리 개선 요청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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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을 인증 및 권한을 지정하고,상기 라이트 노드들에 의해 동의 여부가 선택 완료된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을 인증하는 인증서버를 더 포함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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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동의 여부가 선택 완료된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은,라이트 노드들의 전체 수에서 설정된 비율 이상이 동의 여부를 선택한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망관리 분산원장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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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과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은,각각 상기 품질관리 원장과 상기 망관리 원장에서 수정된 부분만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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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게임 서비스 서버에서 게임 품질의 테스트 결과를 기재한 품질관리 원장을 생성하는 단계;b) 망관리 서버에서 망 품질 유지 사항을 기재한 망관리 원장을 생성하는 단계;c) 상기 품질관리 원장과 상기 망관리 원장이 분산저장되는 풀노드의 이용자들이 상기 품질관리 원장 또는 망관리 원장의 기재와 다른 경험을 하였을 때, 상기 풀노드에서 품질관리 분산원장 또는 망관리 분산원장을 생성하는 단계;d)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과 망관리 분산원장을 분산 저장하는 라이트 노드에서, 품질관리 분산원장과 망관리 분산원장에 동의 여부를 선택하여, 분산 저장되도록 하는 단계; 및e) 상기 게임 서비스 서버와 상기 망관리 서버에서 각각 동의 여부가 확인된 품질관리 분산원장과 망관리 분산원장을 확인하여, 품질관리와 망관리에 적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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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인증서버에서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을 인증 및 권한을 지정하고,상기 라이트 노드들에 의해 동의 여부가 선택 완료된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을 인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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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동의 여부가 선택 완료된 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은,라이트 노드들의 전체 수에서 설정된 비율 이상이 동의 여부를 선택한 품질관리 분산원장 및 망관리 분산원장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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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품질관리 분산원장과 상기 망관리 분산원장은,각각 상기 품질관리 원장과 상기 망관리 원장에서 수정된 부분만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품질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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