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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로서,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 각각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의 R0026#S(Ranking and Selection) 알고리즘이 각각 탑재된 N개의 엔진 스레드와,M개의 시뮬레이션 모델에 각각 일대일 대응하는 M개의 어댑터와 상기 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N개의 엔진 스레드 사이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신호를 전달하고,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의 연결을 관리하는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엔진 스레드는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역방향 시뮬레이션을 독립적으로 진행하되, 상기 선택된 알고리즘 진행에 따라서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에 순방향 시뮬레이션을 요청하여 입력에 대한 출력 샘플들을 수집하며,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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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는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의 이용하는 실무자가 해결하고자 하는 설계 문제에 기초하여 특정 알고리즘을 제시하며, 제시한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과 함께 파라미터 설정 제안을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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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는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로서 표본 평균, 오차 범위 및 표본 분산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통계치를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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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는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로서 각 입력에 할당되는 샘플링 횟수 또는 누적 할당 횟수를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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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가 수행하는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는,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의 R0026#S(Ranking and Selection) 알고리즘이 각각 탑재된 N개의 엔진 스레드와,M개의 시뮬레이션 모델에 각각 일대일 대응하는 M개의 어댑터와 상기 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N개의 엔진 스레드 사이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신호를 전달하고,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의 연결을 관리하는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은,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역방향 시뮬레이션을 독립적으로 진행하되, 상기 선택된 알고리즘 진행에 따라서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에 순방향 시뮬레이션을 요청하여 입력에 대한 출력 샘플들을 수집하며,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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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의 이용하는 실무자가 해결하고자 하는 설계 문제에 기초하여 특정 알고리즘을 제시하며, 제시한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과 함께 파라미터 설정 제안을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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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로서 표본 평균, 오차 범위 및 표본 분산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통계치를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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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로서 각 입력에 할당되는 샘플링 횟수 또는 누적 할당 횟수를 제공하는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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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컴퓨터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있는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로서,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면,상기 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을 상기 프로세서가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명령어를 포함하되,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는,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의 R0026#S(Ranking and Selection) 알고리즘이 각각 탑재된 N개의 엔진 스레드와,M개의 시뮬레이션 모델에 각각 일대일 대응하는 M개의 어댑터와 상기 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N개의 엔진 스레드 사이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신호를 전달하고,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의 연결을 관리하는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은,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역방향 시뮬레이션을 독립적으로 진행하되, 상기 선택된 알고리즘 진행에 따라서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에 순방향 시뮬레이션을 요청하여 입력에 대한 출력 샘플들을 수집하며,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제공하는컴퓨터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있는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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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서,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면,상기 시뮬레이션 모델기반 국방체계 설계를 위한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을 상기 프로세서가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명령어를 포함하되,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엔진 서버는,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의 R0026#S(Ranking and Selection) 알고리즘이 각각 탑재된 N개의 엔진 스레드와,M개의 시뮬레이션 모델에 각각 일대일 대응하는 M개의 어댑터와 상기 N개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N개의 엔진 스레드 사이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신호를 전달하고,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및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의 연결을 관리하는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 방법은,상기 엔진 스레드가 상기 복수의 R0026#S 알고리즘 중 상기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역방향 시뮬레이션을 독립적으로 진행하되, 상기 선택된 알고리즘 진행에 따라서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에 순방향 시뮬레이션을 요청하여 입력에 대한 출력 샘플들을 수집하며, 상기 역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상기 네트워크 서버를 통해 제공하는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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