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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적 강성 및 출력 특성을 고려한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 기술번호 : KST2022013131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양태는 중심에 샤프트홀이 형성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있어서, 상기 샤프트홀을 중심으로 원주 방향으로 배치되는 복수의 배리어, 상기 배리어의 양 끝단에 위치하는 복수의 회전자 슬롯 및 상기 배리어와 상기 회전자 슬롯이 이격된 사이에 형성되어 상기 배리어의 강성을 향상시키는 브릿지를 포함하고, 상기 브릿지는 상기 브릿지의 길이 방향이 원심력의 방향과 이루는 각도가 소정 각도 이하가 되도록 형성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관한 것이다.
Int. CL H02K 1/24 (2006.01.01) H02K 1/27 (2022.01.01) H02K 19/06 (2014.01.01) H02K 1/26 (2006.01.01)
CPC H02K 1/24(2013.01) H02K 1/27(2013.01) H02K 19/06(2013.01) H02K 1/265(2013.01) H02K 2213/0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00161525 (2020.11.26)
출원인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073450 (2022.06.0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11.26)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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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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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2 김현우 서울특별시 관악구
3 고성현 경상남도 거제시
4 박예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5 오승택 경기도 의왕시 내손순환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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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아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길 **, *층 (서초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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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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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0.11.26 수리 (Accepted) 1-1-2020-1278463-1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1.12.1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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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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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에 샤프트홀이 형성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있어서,상기 샤프트홀을 중심으로 원주 방향으로 배치되는 복수의 배리어;상기 배리어의 양 끝단에 위치하는 복수의 회전자 슬롯; 및상기 배리어와 상기 회전자 슬롯이 이격된 사이에 형성되어 상기 배리어의 강성을 향상시키는 브릿지를 포함하고,상기 브릿지는 상기 브릿지의 길이 방향이 원심력의 방향과 이루는 각도가 소정 각도 이하가 되도록 형성되는,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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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릿지의 길이 방향이 원심력의 방향과 이루는 각도가 90도 미만인,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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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릿지의 길이 방향이 원심력의 방향과 이루는 각도가 90도인,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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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릿지를 통과하는 누설 자속의 방향과 상기 원심력의 방향이 이루는 각도가 90도 미만인,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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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릿지를 통과하는 누설 자속의 방향과 원심력의 방향이 이루는 각도가 90도인,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릿지의 길이 방향은 상기 회전자의 동심원의 원주 방향을 따라 형성되는,라인 기동식 동기형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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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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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전기연구원 산업기술혁신사업 / 에너지기술개발사업 / 에너지기술개발사업 IE4급 전동기용 설계기술 개발
2 국토교통부 한양대학교산학협력단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사업 / 국토교통기술연구개발사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사업 가격과 효율 경쟁력을 갖는 철도 역사 공조용 SynRM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