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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노드들의 집합인 적어도 하나의 필드; 및각 필드의 노드들로부터 제공되는 이더넷 프레임을 HSR 프레임으로 변환하는 레드박스들을 포함하되,상기 레드박스들은 HSR 기반 이더넷 프로토콜로 연결되는 하나의 링을 구성하고, 제 1 레드박스는 상기 HSR 프레임을 양방향으로 전송하며, 상기 전송된 HSR 프레임을 수신한 제 2 레드박스는 상기 수신된 HSR 프레임을 이더넷 프레임으로 변환하고, 상기 제 1 레드박스에서 일방향으로 전송된 HSR 프레임이 상기 제 2 레드박스에 도달하지 않더라도, 상기 제 2 레드박스는 상기 제 1 레드박스에서 타방향으로 전송된 HSR 프레임의 수신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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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필드는 power train 필드, chassis 필드, body 필드 및 infotainment/drive assistance 필드를 포함하되,상기 각 필드들은 HSR 기반 이더넷 프로토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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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각 필드의 노드들은 해당 게이트웨이를 통하여 해당 레드박스에 연결되되,상기 게이트웨이는 상기 변환된 이더넷 프레임을 해당 필드의 통신 프로토콜에 맞는 프레임으로 변환한 후 노드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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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노드들의 집합인 적어도 하나의 필드; 및각 필드의 노드들과 연결되는 쿼드박스들을 포함하되,각 필드별로 노드들이 서브링을 구성하고, 상기 쿼드박스들이 백본링을 구성하며, 상기 백본링 및 상기 서브링이 각기 HSR 기반 이더넷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제 1 쿼드박스는 해당 필드로부터 전송된 HSR 프레임을 상기 백본링의 양방향으로 전송하며, 상기 제 1 쿼드박스에서 일방향으로 전송된 HSR 프레임이 제 2 쿼드박스에 도달하지 않더라도, 상기 제 2 쿼드박스는 상기 제 1 쿼드박스에서 타방향으로 전송된 HSR 프레임의 수신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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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적어도 하나의 필드에 복수의 서브링들이 존재하되,상기 서브링들은 모두 레이턴시 제한(latency constraint)을 만족하며, 상기 필드들 중 적어도 하나는 다른 레이턴시 제한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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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필드에 하나의 서브링이 설계된 후 상기 서브링이 레이턴시 제한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상기 서브링이 복수의 서브링으로 나누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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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서브링을 나누는 것은 상기 필드 내의 호환성과 중요도를 고려함에 의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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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노드들의 집합인 필드에서 상기 노드들을 연결하는 하나의 링을 설계하는 단계;상기 링이 레이턴시 제한을 만족하는 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레이턴시 제한을 만족하지 못하면, 상기 링을 나누어 복수의 링들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모든 링들은 HSR 기반 이더넷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내부 네트워크 설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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