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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선에 집전하는 주습판체, 상기 주습판체를 승하강시키는 팬터지지프레임, 및 상기 주습판체가 승하강 하도록 상기 팬터지지프레임을 공압에 의해 상승하도록 작동시키는 작동실린더, 상기 작동실린더로 공압을 제공하는 공압공급부를 포함하는 팬터그래프를 포함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으로서,상기 주습판체에 설치되어 상기 주습판체의 파손에 따라 파열되어 상기 주습판체의 손상을 감지하는 파손검지호스,상기 공압공급부로 공급되는 공기의 일부를 상기 파손검지호스로 공급하도록 상기 공압공급부에서 상기 작동실린더로 공기를 공급하는 공급라인으로부터 분기되어 상기 파손검지호스로 공기를 공급하는 분기라인,상기 분기라인에 설치되어 상기 파손검지호스의 압력이 미리 설정된 공압 이하로 감소하면, 차량에 전기적인 신호를 인가하는 압력스위치, 및상기 분기라인에 설치되어 상기 파손검지호스의 파열에 따라 공기의 누설이 발생하여 압력차가 발생하는 경우, 상기 주습판체가 신속하게 하강하도록 상기 작동실린더로 공급되는 공압을 외부로 신속하게 배기하는 배기변을 포함하고,상기 주습판체는 상기 주습판체의 양단에 위치하여 상기 주습판체를 보호하는 프로텍터부를 포함하고, 상기 파손검지호스는 상기 프로텍터부까지 연장되어 상기 프로텍터부의 손상에 의해 파열되면서 상기 프로텍터부의 손상까지 검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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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작동실린더는상기 배기변에 의해 상기 작동실린더로 공급되는 공압이 낮아지면 상기 주습판체가 하강하도록 상기 작동실린더의 피스톤축을 탄성력에 의해 복귀시키는 하강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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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작동실린더에 의해 상기 주습판체가 상승할 때 탄성력을 제공하여 상기 주습판체를 상승시키는 주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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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하강스프링은상기 주습판체의 소실로 인해 상기 주스프링에 가해지는 하중이 감소된 상태에서 상기 주스프링의 작동력을 이기지 못하여 상기 팬터지지프레임이 하강하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도록 상기 팬터지지프레임을 하강시키는 탄성력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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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팬터그래프는복수 개의 암이 마름모형태로 배치된 더블암형 팬터그래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팬터그래프 비상하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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