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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선택한 목적 골목 상권의 가게들을 그룹화하는 방법에 있어서, 운영 서버가상기 가게들 각각의 위치에 따라 접근도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가게들 각각의 매출에 기초한 매출 점수를 부여하는 단계; 상기 가게들 각각의 영업 조건을 고려하여 영업 조건 점수를 부여하는 단계;상기 가게들 각각에 대한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에 기초하여 팔분 공간에서 대응하는 위치에 상기 가게들 각각을 배치하는 단계;상기 팔분 공간 중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 중 두 개 이상이 양의 값을 가지는 4개의 양의 공간들, 및 상기 팔분 공간 중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 중 두 개 이상이 음의 값을 가지는 4개의 음의 공간들에서 복수의 가게를 선정하여 하나의 그룹으로 묶는 단계; 및상기 하나의 그룹으로 묶는 단계는, 상기 팔분 공간 중 4개의 양의 공간에서 선정된 가게들, 및 상기 팔분 공간 중 4개의 음의 공간에서 선정된 가게들에 대한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의 총 합이 소정 값이 되도록, 상기 복수의 가게를 묶는 단계를 포함하는, 골목 상권 가게 그룹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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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게들 각각의 접근도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목적 골목 상권에 대한 도로망에 대해서 SPACE SYNTAX 분석법을 적용하여, 상기 목적 골목 상권의 도로들에 대한 접근성을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가게들 각각이 면한 도로의 접근성에 기초하여 상기 가게들 각각의 접근도 점수를 부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골목 상권 가게 그룹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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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게들에 대한 영업 조건은 프렌차이즈와 비프렌차이즈인지 여부, 및 상시 근로자의 수를 포함하고, 프랜차이즈이고 상시 근로자 5명 이상, 프랜차이즈이고 상시 근로자가 5명 미만, 비프랜차이즈이고 상시 근로자가 5명 이상, 및 비프랜차이즈이고 상시 근로자가 5명 미만 순으로 영업 조건 점수가 낮아지는, 골목 상권 가게 그룹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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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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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단말에 의해 실행되는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상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목적 골목 상권이 설정되는 단계;운영 서버로부터 상기 목적 골목 상권의 복수의 가게 그룹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세부 취향을 선택 받는 단계; 상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드 게임 시작이 선택되고, 상기 운영 서버로부터 가게 그룹을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가게 그룹으로 보드 게임 라인이 확정되면, 상기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상기 가게 그룹이 보드 게임판에서 대응하는 변에 배열되는 단계; 및상기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상기 보드 게임이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운영 서버로부터 수신한 가게 그룹은 상기 선택된 세부 취향에 기초하여 선정되고, 상기 복수의 가게 그룹은, 상기 운영 서버에 의해, 상기 가게들 각각에 대한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에 기초하여 팔분 공간에서 대응하는 위치에 상기 가게들 각각을 배치하고, 상기 팔분 공간 중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 중 두 개 이상이 양의 값을 가지는 4개의 양의 공간들, 및 상기 팔분 공간 중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 중 두 개 이상이 음의 값을 가지는 4개의 음의 공간들에서 복수의 가게를 선정하며, 상기 팔분 공간 중 4개의 양의 공간에서 선정된 가게들, 및 상기 팔분 공간 중 4개의 음의 공간에서 선정된 가게들에 대한 접근도, 매출 점수, 및 영업 조건 점수의 총 합이 소정 값이 되도록 하나의 그룹으로 묶는 방법에 의해 생성된,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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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수신한 가게 그룹으로 보드 게임 라인이 확정되지 않으면, 상기 운영 서버로부터 다른 가게 그룹을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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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보드 게임이 완료되고, 상기 이용자 단말의 이용자가 승리한 경우, 상기 보드 게임에서의 가게 그룹에 대한 할인 쿠폰을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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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보드 게임은, 상기 이용자 단말의 이용자에 대응하는 말에 소정의 돈이 부여되는 단계;상기 이용자의 조작에 의해 돌아가는 주사위의 숫자만큼 상기 말이 이동하는 단계;상기 보드 게임판의 변에 위치하는 칸에 처음으로 방문하여 해당 칸의 가게를 상기 부여된 돈을 상기 가게의 메뉴에 소정 가중치가 곱해진 인수 비용을 지불하여 인수하는 단계; 상기 해당 칸에 다시 방문하면, 상기 인수 비용의 절반을 내고 메뉴 하나를 추가하는 단계; 및상기 말이 상기 보드 게임에 참여한 다른 이용자의 다른 말이 인수한 가게에 방문했을 때, 돈을 지불하고, 메뉴를 구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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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가게 그룹의 가게들 중 불리한 조건을 가진 가게에 대한 가중치가 유리한 조건을 가진 가게에 대한 가중치보다 낮은,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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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보드 게임은, 상기 보드 게임판에서 같은 색으로 칠해진 칸의 가게를 상기 다른 말이 전부 인수한 뒤, 상기 말이 해당 칸을 방문하면, 상기 말은 메뉴를 두 개씩 구매하는 단계; 상기 보드 게임판에서 가게들의 업종 중 하나에 속하는 모든 가게들을 상기 다른 말이 인수한 뒤, 상기 말이 해당 가게를 방문하면, 상기 말은 메뉴를 두 개씩 구매하는 단계; 및상기 보드 게임판에서 매달 선정되는 이달의 가게 칸에 상기 말이 방문하면 메뉴의 절반 값을 내고 카드를 한 장 뽑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카드는 상기 말에게 상기 보드 게임에 있어 유리한 효과를 제공하는, 골목 상권 어플리케이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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