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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기지에 설치된 철도레일에 흐르는 회귀 전류를 감지하되, 상기 철도레일의 연결부에 부착된 전류 회귀선에 흐르는 전류를 감지하는 회귀 전류 감지 센서;상기 회귀 전류 감지센서에서 감지된 회귀 전류에 의거하여 상기 철도레일을 점유하는 전기차의 부하 차단 여부를 결정하고, 그 결과에 의거하여 단로기 개방신호를 생성하는 신호 생성부; 및상기 단로기 개방신호를 출력하는 신호 출력부를 포함하고,상기 신호 생성부는상기 전류 회귀선이 부착된 레일과 병렬로 연결된 다른 레일에 흐르는 회귀 전류의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 입고된 전기차가 해당 레일을 점유한 시각으로부터 단로기를 투입(on)하기까지의 시간 동안 감지된 회귀전류를 이용하여 해당 전기차의 부하차단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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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신호 생성부는상기 회귀 전류가 0~1A 일 때, 상기 전기차의 부하가 차단된 것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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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회귀 전류 감지 센서는궤도회로 연결선 또는 임피던스 본드에 흐르는 회귀 전류를 감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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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기지에 설치된 철도레일에 흐르는 회귀 전류를 감지하되, 상기 철도레일의 연결부에 부착된 전류 회귀선에 흐르는 전류를 감지하는 회귀 전류 감지단계;상기 감지된 회귀 전류에 의거하여 상기 철도레일을 점유하는 전기차의 부하차단 여부를 결정하는 부하차단 결정단계;상기 전기차의 부하차단 여부에 의거하여 단로기 개방신호를 생성하는 신호 생성단계; 및상기 단로기 개방신호를 출력하여 단로기를 개방(off)하는 단로기 개방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부하 차단 결정 단계는상기 전류 회귀선이 부착된 레일과 병렬로 연결된 다른 레일에 흐르는 회귀 전류의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입고된 전기차가 해당 레일을 점유한 시각으로부터 단로기를 투입(on)하기까지의 시간 동안 감지된 회귀전류를 이용하여 해당 전기차의 부하차단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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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부하 차단 결정 단계는상기 회귀 전류가 0~1A일 때, 상기 전기차의 부하가 차단된 것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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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회귀 전류 감지 단계는궤도회로 연결선 또는 임피던스 본드에 흐르는 회귀 전류를 감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부하 차단 인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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