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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로 구현되며, 컬링 게임 스톤 투구 전략을 제시하는 장치로서, 상기 장치는:주어진 학습 데이터, 현재 게임 상태 및 적어도 하나의 투구 파라미터를 포함하는 제1 투구 전략을 적용하여 상기 제1 투구 전략에 대한 게임 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시뮬레이션부;상기 시뮬레이션 결과에 기초하여, 실제 투구를 하도록 추천하는 제2 투구 전략을 결정하는 결정부; 및상기 실제 투구 내용 및 결과를 상기 학습 데이터에 반영하도록 기계 학습을 처리하는 처리부를 포함하고,상기 결정부는,투구 전략 공간을 테이크 아웃 샷 레이어와 드로우 및 가드 샷 레이어로 분류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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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부는,스톤의 위치를 기초로 상기 테이크 아웃 샷 레이어와 드로우 및 가드 샷 레이어에 관한 공유 레이어를 결정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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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처리부는,상기 공유 레이어에서 상기 스톤의 위치에 관한 테이크 아웃 샷과 드로우 및 가드 샷의 공통된 특징점을 학습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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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부는,상기 테이크 아웃 샷 레이어별 투구 확률과 상기 드로우 및 가드 샷 레이어별 투구 확률을 기초로 상기 제2 투구 전략을 결정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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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부는,경기장 하우스에 관한 라인과 투구를 기초로 상기 테이크 아웃 샷 레이어와 상기 드로우 및 가드 샷 레이어를 분류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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