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본 발명에 의하면,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 및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를 포함하며, 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용액과, 상기 제1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염기성인 제2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을 연통시키는 연결 통로와, 상기 연결 통로에 설치되어서 상기 제1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의 이동은 차단하고 이온의 이동은 허용하는 다공성 구조의 이온 전달 부재를 구비하며, 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제1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며,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이 제공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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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L | B63H 21/20 (2006.01.01) H01M 10/36 (2006.01.01) H01M 12/08 (2015.01.01) H01M 16/00 (2006.01.01) H01M 8/0656 (2016.01.01) |
CPC | B63H 21/20(2013.01) H01M 10/36(2013.01) H01M 12/08(2013.01) H01M 16/006(2013.01) H01M 8/0656(2013.01) B63H 2021/205(2013.01) B63H 2021/003(2013.01) H01M 2250/407(2013.01) H01M 2300/0002(2013.01) H01M 2300/0014(2013.01) H01M 2220/20(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90002342 (2019.01.08) |
출원인 | 울산과학기술원 |
등록번호/일자 | 10-2093169-0000 (2020.03.19) |
공개번호/일자 | |
공고번호/일자 | (20200325)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국내출원/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9.01.08) |
심사청구항수 | 12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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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울산과학기술원 | 대한민국 | 울산광역시 울주군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김건태 | 울산광역시 울주군 | |
2 | 김창민 | 울산광역시 울주군 | |
3 | 김정원 | 울산광역시 울주군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전용준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 대륭테크노타운 **차 ***호 (가산동)(이연국제특허법률사무소)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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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주식회사 지티 | 울산광역시 울주군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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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9.01.08 | 수리 (Accepted) | 1-1-2019-0024023-61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9.03.18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9.05.1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6-2019-0104097-08 |
4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9.09.25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9-0691088-20 |
5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9.11.2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9-1202495-41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9.11.22 | 수리 (Accepted) | 1-1-2019-1202496-97 |
7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20.03.1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20-0189311-45 |
8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7.03 | 수리 (Accepted) | 4-1-2020-5148444-43 |
9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8.20 | 수리 (Accepted) | 4-1-2020-5186266-03 |
번호 | 청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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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용액과, 상기 제1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염기성인 제2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을 연통시키는 연결 통로와, 상기 연결 통로에 설치되어서 상기 제1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의 이동은 차단하고 이온의 이동은 허용하는 다공성 구조의 이온 전달 부재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제1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며,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2 |
2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연통되는 수용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수용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용액과,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염기성인 제2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을 연통시키는 연결 통로와, 상기 연결 통로에 설치되어서 상기 제1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의 이동은 차단하고 이온의 이동은 허용하는 다공성 구조의 이온 전달 부재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어서 상기 제1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고,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으며,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유입되는 이산화탄소 기체 중 이온화되지 않은 이산화탄소 기체는 상기 수용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용액으로부터 분리되어서 상기 제1 반응 공간으로 공급되지 않도록 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3 |
3 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이온 전달 부재의 재질은 유리인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4 |
4 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이온 전달 부재에 형성된 기공은 40 내지 90 미크론, 15 내지 40 미크론, 5 내지 15 미크론 또는 1 내지 2 미크론인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5 |
5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을 연통시키는 연결 통로와, 상기 연결 통로에 설치되어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의 이동은 차단하고 이온의 이동은 허용하는 이온 교환 멤브레인을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며,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6 |
6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연통되는 수용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수용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을 연통시키는 연결 통로와, 상기 연결 통로에 설치되어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산화칼륨 수용액의 이동은 차단하고 이온의 이동은 허용하는 이온 교환 멤브레인을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어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고,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으며,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으로 유입되는 이산화탄소 기체 중 이온화되지 않은 이산화탄소 기체는 상기 수용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산화칼륨 수용액으로부터 분리되어서 상기 제1 반응 공간으로 공급되지 않도록 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7 |
7 청구항 5 또는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이온 교환 멤브레인은 칼륨 이온이 상기 제2 반응 공간으로부터 상기 제1 반응 공간으로 이동하는 것을 허용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8 |
8 청구항 5 또는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이온 교환 멤브레인은 수산화 이온이 상기 제1 반응 공간으로부터 상기 제2 반응 공간으로 이동하는 것을 허용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9 |
9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용액과, 상기 제1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염기성인 제2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을 연결하는 염다리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제1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며,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10 |
10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연통되는 수용 공간과, 상기 제1 반응 공간과 상기 수용 공간에 수용되는 제1 수용액과,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제2 반응 공간과, 상기 제2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염기성인 제2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와, 상기 제1 수용액과 상기 제2 수용액을 연결하는 염다리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어서 상기 제1 수용액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고, 상기 제1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으며,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제1 수용액으로 유입되는 이산화탄소 기체 중 이온화되지 않은 이산화탄소 기체는 상기 수용 공간에서 상기 제1 수용액으로부터 분리되어서 상기 제1 반응 공간으로 공급되지 않도록 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11 |
11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반응 공간에 수용되는 수계 전해질과, 상기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상기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수계 전해질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며,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12 |
12 화석연료를 연소시켜서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배출하는 열기관;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이차전지;상기 선박의 추진동력으로 사용되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전지; 및탄화수소로부터 수소가 풍부한 개질가스를 생산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 기체를 발생시키는 개질기를 포함하며,상기 이차전지는, 반응 공간과, 상기 반응 공간과 연통되는 수용 공간과, 상기 반응 공간과 상기 수용 공간에 수용되는 수계 전해질과, 상기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캐소드와, 상기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에 적어도 일부가 잠긴 애노드를 구비하며,상기 이차전지의 방전과정에서 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수계 전해질로 상기 열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기체와 상기 개질기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기체가 유입되어서 상기 수계 전해질의 물과 상기 이산화탄소 기체의 반응에 의해 수소이온과 중탄산이온이 생성되고, 상기 반응 공간에서 상기 수소이온과 상기 캐소드의 전자가 결합되어서 수소 기체가 발생하며,상기 연료전지는 상기 개질가스와 상기 이차전지에서 발생한 수소를 연료로 공급받으며,상기 수용 공간의 상기 수계 전해질로 유입되는 이산화탄소 기체 중 이온화되지 않은 이산화탄소 기체는 상기 수용 공간에서 상기 수계 전해질로부터 분리되어서 상기 반응 공간으로 공급되지 않도록 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
13 |
13 삭제 |
14 |
14 삭제 |
15 |
15 삭제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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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 패밀리번호 | 국가코드 | 국가명 | 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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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KR102032676 | KR | 대한민국 | FAMILY |
2 | KR102045956 | KR | 대한민국 | FAMILY |
3 | KR102171288 | KR | 대한민국 | FAMILY |
4 | WO2020145642 | WO |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 FAMILY |
5 | WO2020145642 | WO |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 FAMILY |
순번 | 패밀리번호 | 국가코드 | 국가명 | 종류 |
---|---|---|---|---|
DOCDB 패밀리 정보가 없습니다 |
순번 | 연구부처 | 주관기관 | 연구사업 | 연구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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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울산과학기술원 | 개인기초연구(과기정통부) | 친환경 에너지 변환을 위한 프로톤 전도성 고체산화물 전기화학적 에너지 저장 및 변환 장치용 촉매 소재의 개발 및 공정 |
공개전문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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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등록번호 | 10-2093169-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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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번호 |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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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출원 연월일 : 20190108 출원 번호 : 1020190002342 공고 연월일 : 20200325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200312 청구범위의 항수 : 12 유별 : B63H 21/20 발명의 명칭 : 이산화탄소를 이용하는 선박용 추진동력 생산 시스템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
1 |
(권리자) 울산과학기술원 울산광역시 울주군... |
2 |
(권리자) 주식회사 지티 울산광역시 울주군... |
2 |
(의무자) 울산과학기술원 울산광역시 울주군... |
제 1 - 3 년분 | 금 액 | 246,500 원 | 2020년 03월 19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9.01.08 | 수리 (Accepted) | 1-1-2019-0024023-61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9.03.18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9.05.1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6-2019-0104097-08 |
4 | 의견제출통지서 | 2019.09.25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9-0691088-20 |
5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9.11.2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9-1202495-41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9.11.22 | 수리 (Accepted) | 1-1-2019-1202496-97 |
7 | 등록결정서 | 2020.03.1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20-0189311-45 |
8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7.03 | 수리 (Accepted) | 4-1-2020-5148444-43 |
9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8.20 | 수리 (Accepted) | 4-1-2020-5186266-03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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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 13453109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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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과제번호 | 10Z20130011057 |
연구과제명 | META-신소재 기반 융·복합형 에너지 변환 및 저장 기술 개발 |
성과구분 | 등록 |
부처명 | 교육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울산과학기술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연구재단 |
성과제출연도 | 2019 |
연구기간 | 201309~202008 |
기여율 | 0 |
연구개발단계명 | 기타 |
6T분류명 | ST(우주항공기술) |
과제고유번호 | 1711086262 |
---|---|
세부과제번호 | 2018R1A2A1A05077532 |
연구과제명 | 친환경 에너지 변환을 위한 프로톤 전도성 고체산화물 전기화학적 에너지 저장 및 변환 장치용 촉매 소재의 개발 및 공정 |
성과구분 | 등록 |
부처명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울산과학기술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연구재단 |
성과제출연도 | 2019 |
연구기간 | 201809~202108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기초연구 |
6T분류명 | ET(환경기술) |
과제고유번호 | 17110862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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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과제번호 | 2018R1A2A1A05077532 |
연구과제명 | 친환경 에너지 변환을 위한 프로톤 전도성 고체산화물 전기화학적 에너지 저장 및 변환 장치용 촉매 소재의 개발 및 공정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울산과학기술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연구재단 |
성과제출연도 | 2019 |
연구기간 | 201809~202108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기초연구 |
6T분류명 | ET(환경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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