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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 Head Up Display)를 통해, 차량 운전자의 운전 상태에 관한 운전자 정보 및 차량의 주행 상태에 관한 차량 정보를 식별하는 식별부;상기 운전자 정보와 상기 차량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차량 운전자에게 필요할 것으로 예측되는 데이터를 결정하는 결정부;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과의 네트워크 지연, 및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Cooperative-Intelligent Transport Systems)과의 네트워크 지연을 체크하는 통신부;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중, 네트워크 지연이 상대적으로 더 적은 제1 시스템으로,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먼저 요청하여 획득하는 획득부; 및상기 획득되는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생성한 제1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를 통해 시각화 되는 주행 화면 상에, 상기 차량 운전자의 시야를 고려해 증강현실(AR, Augmented Virtuality) 기반으로 오버랩하여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하고,상기 획득부는,상기 표시부에 의해 상기 제1 교통안전정보가 상기 주행 화면 상에 표시되는 동안에, 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중, 네트워크 지연이 상대적으로 더 큰 제2 시스템으로,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이어서 요청하여 획득하고,상기 표시부는,상기 획득되는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생성한 제2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제1 교통안전정보에 이어서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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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에 의해 제공되는 ADAS 정보를 상기 운전자 정보에 대응시켜 유지하고,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에 의해 제공되는 C-ITS 정보를 상기 차량 정보에 대응시켜 유지하는 메모리 공간을 더 포함하고,상기 획득부는,상기 메모리 공간으로부터, 상기 운전자 정보와 연관되는 ADAS 정보를 획득하되,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이 동작함에 따라, 식별된 차량 정보에 대응하는 C-ITS 정보를 선택적으로 획득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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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획득부는,상기 예측되는 데이터에 대한 사이즈 및 포맷을 고려해 우선순위를 정하고,상기 우선순위에 따른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상기 네트워크 지연이 크더라도 먼저 요청하여 획득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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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상기 식별부에 의해, 차량에 구비된 GPS 수신 모듈 또는 차량 간 통신(V2V, Vehicle-to-Vehicle) 모듈을 통해 식별되는 상기 차량의 위치와 방향 및 속도 중 적어도 하나의 주행 상태에 관한 상기 차량 정보로부터, 상기 차량의 주행 도로를 판단하는 결정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획득부는,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으로부터, 상기 주행 도로에 해당되는, 교통 표지판, 감시카메라의 위치와 영상, 사고발생정보, 파손 구간 및 위험 구간 중 적어도 하나의 상기 데이터를 획득하고,상기 표시부는,상기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상기 주행 도로 상의 규정, 설치물, 위험 여부를 안내하는 교통안전정보를 생성하고, 생성한 상기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를 통해 시각화 되는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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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운전자의 목적지와 경유지 및 약속시간 중 적어도 하나의 일정에 관한 상기 운전자 정보가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에 등록되어 있으면,상기 결정부는,상기 식별부에 의해 식별되는 상기 운전자 정보로부터, 상기 차량의 예상 경로를 판단하고,상기 획득부는,상기 예상 경로에 해당되는, 교통 표지판, 감시카메라의 위치와 영상, 사고발생정보, 파손 구간 및 위험 구간 중 적어도 하나의 상기 데이터를 더 획득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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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운전자의 앉은키와 체형에 관한 상기 운전자 정보가,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에 구비된 센서를 통해 식별되는 경우,상기 표시부는,상기 운전자 정보로부터 판단되는 상기 차량 운전자의 시야를 고려하여,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상기 교통안전정보를 오버랩 하여 표시하고,상기 차량의 주행과 상기 차량 운전자의 움직임에 따라, 상기 차량 운전자의 시야가 전환됨에 연동하여, 상기 교통안전정보를 표시하는 위치를 변경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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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부는,상기 식별부에 의해,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에 구비된 센서를 통해 식별되는 상기 차량 운전자의 운전 자세와 눈 깜빡임에 관한 상기 운전자 정보 및 상기 차량의 차선 변경에 관한 상기 차량 정보로부터, 상기 차량 운전자의 졸음 운전 여부를 판단하고,졸음 운전으로 판단되는 경우,상기 획득부는,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으로부터, 졸음 운전 방지를 위한, 상기 주행 도로에서의 휴게소 위치 또는 졸음쉼터의 위치에 관한 상기 데이터를 획득하고,상기 표시부는,상기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졸음운전 경고와, 휴식 권고, 및 휴게소/졸음쉼터 안내에 관한 교통안전정보를 생성하고, 생성한 상기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를 통해 시각화 되는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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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표시부는,교통 신호 정보, 사고 위험 정보, 주정차 금지 구역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C-ITS 정보를 제공하는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과 연계하여 획득되는 상기 차량 정보에 연관되는 데이터를,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의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 동안,경로 안내, 교통 상황 안내, 충돌 방지, 졸음 운전 방지, 이상 차량 경고, 주변 이륜차 안내 및 긴급차량 안내 중 적어도 하나의 ADAS 정보를 제공하는 복수의 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연계하여 더 획득되는 상기 운전자 정보에 연관되는 데이터를,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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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를 통해, 차량 운전자의 운전 상태에 관한 운전자 정보 및 차량의 주행 상태에 관한 차량 정보를 식별하는 단계;상기 운전자 정보와 상기 차량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차량 운전자에게 필요할 것으로 예측되는 데이터를 결정하는 단계;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의 네트워크 지연, 및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과의 네트워크 지연을 체크하는 단계;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중, 네트워크 지연이 상대적으로 더 적은 제1 시스템으로,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먼저 요청하여 획득하는 단계;상기 획득되는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생성한 제1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차량용 전방표시장치(HUD)를 통해 시각화 되는 주행 화면 상에, 상기 차량 운전자의 시야를 고려해 증강현실(AR) 기반으로 오버랩하여 표시하는 단계;상기 제1 교통안전정보가 상기 주행 화면 상에 표시되는 동안에, 상기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상기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중, 네트워크 지연이 상대적으로 더 큰 제2 시스템으로,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이어서 요청하여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획득되는 데이터를 가공 처리하여 생성한 제2 교통안전정보를, 상기 제1 교통안전정보에 이어서 상기 주행 화면 상에 증강현실(AR) 기반으로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운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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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예측되는 데이터에 대한 사이즈 및 포맷을 고려해 우선순위를 정하는 단계; 및상기 우선순위에 따른 상기 예측되는 데이터를 상기 네트워크 지연이 크더라도 먼저 요청하여 획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증강현실 기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운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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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 또는 제14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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