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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화규소 발열체를 포함하는 탄화규소 히터;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전류를 인가하기 위한 전원 공급부;상기 탄화규소 히터를 흐르는 전류의 세기를 측정하는 전류계; 및상기 전류계의 측정 결과를 근거로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의세기를 조절하도록 상기 전원 공급부를 제어하는 제어 유닛;을 포함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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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탄화규소 발열체는 허니컴 구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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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화규소 히터는,상기 탄화규소 발열체의 상하부에 형성되는 도전성 재질의 상부 및 하부 전극;상기 상부 및 하부 전극과 접촉하도록 배치되는 상부 및 하부 단자체; 및상기 상부 및 하부 단자체를 고정하기 위한 체결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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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유닛은,상기 탄화규소 히터를 흐르는 전류값이 상기 발열체의 목표 온도에 상응하는 일정 전류값 범위 내를 유지하도록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증가 또는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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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유닛은,상기 전류계를 통해 측정된 전류값이 기설정된 전류 상한값에 도달한 경우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점진적으로 감소시키고,상기 전류계를 통해 측정된 전류값이 기설정된 전류 하한값에 도달한 경우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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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탄화규소 히터는, 차량 내부의 복수의 영역에 각각 공기를 공급하기 위한 공기 덕트에 각각 배치되며, 상기 제어 유닛은 상기 각 영역마다 별도로 설정된 세팅 온도에 따라 상기 탄화규소 히터 각각을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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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을 따르는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의 제어 방법에 있어서,상기 전류계를 통해 상기 탄화규소 히터를 흐르는 전류의 세기를 측정하는 단계; 및상기 전류계의 측정 결과를 근거로 상기 제어 유닛이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의 세기를 조절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어 유닛은,상기 탄화규소 히터를 흐르는 전류값이 상기 탄화규소 발열체의 목표 온도에 상응하는 일정 전류값 범위 내를 유지하도록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증가 또는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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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유닛은,상기 전류계를 통해 측정된 전류값이 기설정된 전류 상한값에 도달한 경우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점진적으로 감소시키고,상기 전류계를 통해 측정된 전류값이 기설정된 전류 하한값에 도달한 경우 상기 탄화규소 히터에 인가되는 전류값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화규소 히터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용 히팅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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