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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에 기반한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는 시스템에 있어서,사용자로부터 상기 교육용 게임에 대응하는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사용자 입력부;상기 사용자 입력을 기초로 상기 교육용 게임 및 상기 스토리를 제공하는 컴퓨팅 장치; 및상기 교육용 게임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고, 상기 컴퓨팅 장치는,상기 스토리를 제공하고, 상기 스토리에 따른 상기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며, 상기 사용자 입력을 상기 교육용 게임의 피드백으로서 수신하고, 미리 저장된 정답 데이터 및 상기 사용자 입력에 기초하여 상기 교육용 게임을 진행하는,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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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컴퓨팅 장치는,상기 스토리를 복수의 쳅터로 나누어 제공하고, 상기 교육용 게임을 상기 복수의 쳅터의 사이에 제공하는 것인,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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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교육용 게임은 상기 스토리에 따른 복수의 교육용 게임을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쳅터는 제1 쳅터 내지 제3 쳅터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쳅터 내지 상기 제3 쳅터는 상기 스토리 순서에 맞추어 제공되며,상기 복수의 교육용 게임은 제1 게임 및 제2 게임을 포함하고,상기 제1 게임은 상기 제1 쳅터와 상기 제2 쳅터 사이에 제공되고,상기 제2 게임은 상기 제2 쳅터와 상기 제3 쳅터 사이에 제공되는 것인,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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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컴퓨팅 장치는,상기 스토리의 구현을 위한 배경을 포함하는 제1 레이어;상기 제1 레이어에 중첩하도록 제공되고 상기 스토리의 캐릭터 이미지를 포함하는 제2 레이어;상기 제1 레이어 및 상기 제2 레이어에 중첩하도록 제공되고 상기 스토리의 캐릭터 이미지에 대응하는 문장 이미지를 포함하는 제3 레이어; 및상기 제1 레이어 및 상기 제3 레이어에 중첩하도록 제공되고 상기 교육용 게임에 대응하는 게임 이미지를 포함하는 제4 레이어;를 포함하는 화면 데이터를 생성하고, 상기 화면 데이터를 상기 디스플레이부에 전송하는 것인,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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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컴퓨팅 장치는 상기 스토리 또는 상기 교육용 게임에 대응되는 미리 저장된 문구를 로딩하고,상기 컴퓨팅 장치는 상기 미리 저장된 문구를 음성으로 출력하는 음성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인,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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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입력부는 웨어러블 키보드로써,상기 사용자의 모든 손가락 말단부에 대응되도록 설치된 감압 센서;상기 사용자의 손가락 첫째마디부터 셋째마디에 대응되도록 설치된 플렉스 센서; 상기 사용자의 검지 손가락의 말단부에 설치된 자이로센서;컴퓨팅 장치와 통신하는 통신 모듈;하나 이상의 인스트럭션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상기 하나 이상의 인스트럭션을 실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감압 센서로부터 획득한 제 1 센싱 데이터로부터 가상 쿼티 키보드를 입력하는 입력신호를 판단하고, 상기 플렉스 센서로부터 획득한 제 2 센싱 데이터로부터 상기 가상 쿼티 키보드에서 입력신호가 검출된 위치를 판단하고, 상기 자이로센서로부터 획득한 제 3 센싱 데이터로부터 검지 손가락으로부터 입력된 입력신호의 위치를 판단한 결과에 기초하여 출력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통신 모듈을 통해 상기 출력신호를 컴퓨팅 장치로 전송하는 것인, 스토리 기반 교육용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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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쳅터 내지 제3 쳅터를 포함하는 하나의 스토리에 따른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디스플레이부에 상기 제1 쳅터에 따른 제1 영상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제1 쳅터 후 제1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는 단계; 상기 제1 교육용 게임에 대응하는 제1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사용자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교육용 게임을 완료하는 단계;상기 제2 쳅터에 따른 제2 영상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제2 쳅터 후 제2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는 단계;상기 제2 교육용 게임에 대응하는 제2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2 사용자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교육용 게임을 완료하는 단계; 및상기 제3 쳅터에 따른 제3 영상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제1 교육용 게임은 상기 제1 쳅터와 연계되고,상기 제2 교육용 게임은 상기 제2 쳅터와 연계되는 것인, 스토리에 따른 교육용 게임을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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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어들을 저장하는 비일시적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로서,상기 명령어들은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 제7항의 방법을 수행하게 하는, 비일시적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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