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서비스서버(300) 및 스마트폰(400)을 포함하는 비저장성 작물 판매 시스템을 이용한 비저장성 작물의 온라인판매 촉진방법에 있어서,상기 서비스서버가 비저장성 작물의 포장재에 부착되는 생산자용코드를 스마트폰을 통하여 스캔시 비저장성 작물의 재배와 관련된 재배링크를 생성하고, 포장재에 부착되는 판매자용코드를 스마트폰을 통하여 스캔시 온라인구매와 관련된 구매링크를 생성하기 위한 링크서비스를 구축하는 단계 및상기 서비스서버가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장재에 부착된 생산자용코드와 판매자용코드 중 판매자용코드를 스캔하면 스마트폰으로부터 재구매 또는 신규고객 유치에 관한 정보의 수집을 준비하는 단계를 포함하여,상기 생산자용코드와 판매자용코드를 포함하는 이중화된 코드는 스마트폰에서 생산자의 홍보와 판매자의 판촉을 제공하는 링크서비스의 접속에 사용되고, 서비스서버에서 재구매 유도 또는 신규고객 유치에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저장성 작물의 온라인판매 촉진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저장성 작물 판매 시스템은,상기 비저장성 작물의 생산과 관련된 생산자정보 및 비저장성 작물의 크기용량과 관련된 작물정보를 입력받아 비저장성 작물의 포장재에 부착되는 생산자용코드를 출력하는 생산자용 장치(100) 및상기 포장재에 부착된 생산자용코드, 비저장성 작물의 판매관 관련된 판매자정보 및 오프라인매장에 비저장성 작물이 진열되는 시간을 나타내는 진열시간정보를 입력받아 포장재에 부착되는 판매자용코드를 출력하는 판매자용 장치(200)를 포함하고,상기 생산자용코드와 판매자용코드를 포함하는 이중화된 코드는 포장재에 부착되고, 판매자용 장치에서 진열시간의 경과에 따른 판매가격의 연산에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저장성 작물의 온라인판매 촉진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비스서버는 스마트폰을 통한 사용자의 자발적인 입력에 의해 신규고객의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베이스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저장성 작물의 온라인판매 촉진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비스서버는 설정된 기간 동안 신규고객 유치와 재구매에 관한 건수를 포함하는 판매실적을 생산자 또는 판매자별로 분석하고, 판매실적이 설정된 기준목표를 달성하는 생산자 또는 판매자에게 설정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저장성 작물의 온라인판매 촉진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