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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 시스템으로부터 이스포츠 경기의 승패 및 이벤트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오즈 데이터를 수집하는 수집부;상기 오즈 데이터의 분석 결과를 이용해서 미래의 이스포츠 경기의 승패 또는 각 이벤트에 대한 결과값을 예측하는 분석부;를 포함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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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수집부는 특정 이스포츠 경기의 실제 승패 또는 상기 이벤트의 실제 진행 결과가 포함된 사실 데이터를 추가로 수집하고,상기 분석부는 상기 오즈 데이터를 상기 사실 데이터와 비교하고, 상기 오즈 데이터가 나타내는 예측값과 상기 사실 데이터가 나타내는 실제의 사실값의 일치 여부를 분석하며,상기 분석부는 상기 일치 여부에 따라 상기 오즈 데이터에 부여되는 가중치를 결정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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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오즈 데이터는 상기 분석부에 의해 승리 확률의 역수로 계산되고,상기 분석부는 상기 역수값을 그대로 사용하는 대신 상기 오즈를 로그화해서 사용하여 승패 결과를 예측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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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에는 상기 오즈 데이터에 포함된 이벤트의 진행 결과를 이용해서 다음 경기 도는 미래 경기에 포함된 이벤트의 진행 결과를 예측하는 전략 도출 모듈이 마련된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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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는 상기 전략 도출 모듈의 예측 결과를 이용해 해당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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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전략 도출 모듈의 예측 결과가 반영된 미니 게임을 생성하는 개설부가 마련된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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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전략 도출 모듈은 건물 정보 분석 모듈, 오브젝트 정보 분석 모듈, 킬 정보 분석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건물 정보 분석 모듈은 특정 건물의 건설 여부, 특정 건물의 파괴 여부, 특정 건물의 최초 파괴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분석하며, 해당 건물의 상태 변화가 승패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상기 오브젝트 정보 분석 모듈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특정 몬스터의 처치 여부,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물건의 획득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분석하며, 해당 오브젝트의 상태 변화가 승패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상기 킬 정보 분석 모듈은 게임 플레이어 간의 최초 킬 여부, 플레이어의 킬 회수 중 적어도 하나를 분석하며, 해당 킬의 상태 변화가 승패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상기 전략 도출 모듈은 상기 건물 정보 분석 모듈, 상기 오브젝트 정보 분석 모듈, 상기 킬 정보 분석 모듈 중 적어도 하나에서 분석된 각 이벤트의 승리 확률을 이용하여 각 구단의 전략을 분석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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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사용자가 자체적으로 분석한 자체 오즈를 획득하는 예측부가 마련되고,상기 예측부는 자체 오즈를 입력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의 제1 단말기로 상기 메뉴를 전송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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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상기 분석부에서 분석된 오즈 데이터를 기초로 베팅방을 개설하거나, 사용자가 입력한 메뉴가 나타내는 자체 오즈를 기초로 베팅방을 개설하는 개설부가 마련되고,상기 개설부는 상기 베팅방의 정보를 제2 단말기에 제공하는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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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분석 방법에 있어서,오즈 메이커가 예측한 값과 실제 발생한 이벤트 값을 학습하고, 학습을 통해 도출된 분석 모듈을 통해 각 구단별 플레이 전략을 분석하는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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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분석 방법에 있어서,과거 경기의 오즈를 가져와서 미래 경기의 오즈를 예측하는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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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분석 방법에 있어서,복수의 예측 시스템으로부터 이스포츠 경기의 승패 및 이벤트에 대한 오즈 데이터를 수집하는 수집 단계;각 예측 시스템의 예측 정확도에 따라 각 오즈 데이터에 가중치를 부여하는 분석 단계;가중치가 부여된 상기 오즈 데이터를 분석하며, 분석 결과를 이용해서 미래의 이스포츠 경기의 승패 또는 각 이벤트에 대한 결과값을 예측하는 예측 단계;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예측 단계에서 예측된 결과값을 기초로 베팅방을 개설하는 개설 단계;를 포함하는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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