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인공지능고도화를 위한 학습데이터 정제방법 및 인공지능을 활용한 사람의 학습방법

  • 기술번호 : KST2022018532
  • 담당센터 : 광주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62-360-4654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일 실시예에 따른 인공지능고도화를 위한 학습데이터 정제방법은 메타정보를 취합하는 메타정보취합단계; 및 취합된 상기 메타정보를 기초로 인공지능학습데이터베이스를 구축 및 확장하는 인공지능학습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확장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메타정보는 게임 현지화용 지문, 또는 드라마 지문으로부터 획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G06Q 50/20 (2012.01.01) G06F 16/907 (2019.01.01) G06N 3/00 (2022.01.01)
CPC G06Q 50/20(2013.01) G06F 16/907(2013.01) G06N 3/00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10019779 (2021.02.15)
출원인 우석대학교 산학협력단, 주식회사 라이커스넷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116667 (2022.08.2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1.02.15)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우석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전라북도 완주군
2 주식회사 라이커스넷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한규 대한민국 전라북도 남원시 오들*길 **
2 이승학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기림특허법인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 *층 ***호 (관평동, 대덕신대륙프라자)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02.15 수리 (Accepted) 1-1-2021-0177974-5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1.03.10 수리 (Accepted) 4-1-2021-5083404-15
3 특허고객번호 정보변경(경정)신고서·정정신고서
2022.02.23 수리 (Accepted) 4-1-2022-5045957-95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메타정보를 취합하는 메타정보취합단계; 및취합된 상기 메타정보를 기초로 인공지능학습데이터베이스를 구축 및 확장하는 인공지능학습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확장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메타정보는 게임 현지화용 지문, 또는 드라마 지문으로부터 획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지능고도화를 위한 학습데이터 정제방법
2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메타정보는 상기 지문 내의 캐릭터정보, 배경정보, 또는 대사정보를 포함하는 인공지능고도화를 위한 학습데이터 정제방법
3 3
교육콘텐츠를 게시하고 게시된 상기 교육콘텐츠를 구매하는 교육콘텐츠게시 및 구매단계; 구매한 상기 교육콘텐츠를 기초로 학습게임을 제작하는 학습게임제작단계;제작된 상기 학습게임을 통해 학습하는 학습단계; 및상기 학습단계 이후 학업성취도를 관리하는 학업성취도관리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사람의 학습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