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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노드 및 캐소드를 포함하고, 연료와 공기를 공급받아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연료 전지; 및상기 연료 전지에 연료를 공급하고, 상기 애노드에서 배출되는 배출 가스를 재순환시켜 상기 연료 전지에 공급하는 연료 공급 모듈; 을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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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애노드에서 배출되는 배출 가스를 이용하여 구동되는 엔진을 포함하는 엔진 모듈;을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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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공급 모듈은,상기 애노드에서 배출되는 상기 배출 가스와 상기 연료 전지에 공급되는 연료를 열교환시키는 연료 열교환기;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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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공급 모듈은,상기 연료 열교환기와 상기 연료 전지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연료를 가열시키는 연료 히터;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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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애노드의 배출구와 상기 연료 열교환기를 연결시키는 배출 가스 이송 배관;을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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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모듈은,상기 애노드에서 배출된 상기 배출 가스를 응축시키는 응축기;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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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모듈은,상기 응축기에서 응축된 수분을 배출하는 드레인 배출부;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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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 모듈은,상기 애노드에서 배출되는 상기 배출 가스를 상기 연료 공급 모듈로 공급하는 배출 가스 재순환 배관;을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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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모듈은,상기 배출 가스 재순환 배관 상에 배치되고, 상기 배출 가스 재순환 배관을 유동하는 상기 배출 가스에 유동력을 발생시키는 유동력 발생 장치;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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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모듈은,상기 배출 가스 재순환 배관에서 분기되어 상기 엔진에 연결되고, 상기 엔진에 상기 배출 가스를 공급하는 배출 가스 공급 배관;을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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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전지에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 공급 모듈;을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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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공급 모듈은,상기 캐소드에서 배출되는 배출 공기와 상기 연료 전지에 공급되는 공기를 열교환시키는 공기 열교환기;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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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공급 모듈은,상기 공기 열교환기와 상기 연료 전지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공기를 가열시키는 공기 히터;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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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캐소드의 배출구와 상기 공기 열교환기를 연결시키는 배출 공기 이송 배관;을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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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공급 모듈은,외부의 공기가 유입되는 공기 유입구;를 더 포함하고,상기 공기 열교환기는,상기 배출 공기 이송 배관과 연결되는 제1 공기 열교환기; 및상기 공기 유입구와 상기 제1 공기 열교환기 사이에 배치되는 제2 공기 열교환기;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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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공기 공급 모듈은,상기 제1 공기 열교환기와 상기 제2 공기 열교환기를 연결시키고, 상기 배출 공기가 유동하는 열교환 공기 배관;을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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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전지는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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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는,암모니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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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배출 공기 이송 배관 상에 구비되고, 상기 배출 공기 이송 배관을 따라 유동하는 배출 공기를 가열하는 가열 장치;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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