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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에서 렌더링 방법에 있어서,사용자의 모션 데이터를 수신한 제1 시점부터 상기 사용자가 가상 현실에서 이미지를 실제로 보는 제2 시점 동안 발생한 상기 사용자의 헤드 모션이 반영된 최신 머리 각도 및 최신 머리 위치를 예측하는 동작;예측된 최신 머리 각도에 포함된 각도 에러, 및 예측된 최신 머리 위치에 포함된 위치 에러를 예측하는 동작;상기 각도 에러에 기초하여 상기 각도 에러의 범위를 획득하고, 상기 위치 에러에 기초하여 상기 위치 에러의 범위를 획득하는 동작;상기 위치 에러의 범위 내에서 산출한 복수의 포인트(multi-point) 각각에서 획득한 복수의 제1 이미지를 렌더링하여 복수의 제2 이미지를 생성하는 동작; 및상기 복수의 제2 이미지의 상기 위치 에러가 보정된 제3 이미지를 생성하는 클라이언트에 상기 복수의 제2 이미지를 압축하여 전송하는 동작을 포함하고,상기 위치 에러는,x축, y축, z축별로 예측되는 것이고,상기 위치 에러의 범위는,상기 위치 에러의 평균, 분산, 및 신뢰도에 기초하여 3차원 타원 형태로 획득되는 것인,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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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3 이미지는,상기 복수의 제1 이미지 중 상기 최신 머리 위치와 가장 근접한 포인트에서 획득한 어느 하나와 대응되는 상기 복수의 제2 이미지 중 어느 하나를 위치 보정 이미지로 선택하고,상기 최신 머리 위치 및 상기 근접한 포인트의 차이를 보정하기 위해 상기 위치 보정 이미지에 보간법 및 보외법 중 어느 하나를 사용하여 생성된 것인,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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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클라이언트는,상기 사용자의 상기 예측된 최신 머리 각도에 기초하여 상기 제3 이미지의 상기 각도 에러를 보정하는 리프로젝션(reprojection)을 수행한 제4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인,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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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클라이언트는,상기 제4 이미지를 디스플레이 패널에 출력하는 것인,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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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2 이미지를 압축하여 전송하는 동작은,상기 복수의 제2 이미지 간의 차등값을 추출하는 differential coding을 이용하여 압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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