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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 대상 도로 구간에서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각각 수집하는 단계-상기 감지 결과는 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량과 차량 속도임;(b) 상기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도출하는 단계; 및(c)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이용하여 단계별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b)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교통량을 이용하여 상기 지하도로 본선에 대한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를 산출하는 단계; 상기 지하도로 본선의 주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간의 속도 차이값을 산출하는 단계; 및지정체 분석 테이블에 기초하여 상기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와 상기 속도 차이값을 이용하여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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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수요 제어는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 및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포함하되,순차적으로 제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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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목표 레벨보다 높고, T 시간 동안 변화가 없는 경우 제1 단계로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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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3 항에 있어서, 상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상기 목표 레벨보다 낮아지거나 동일해지는 경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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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3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변화가 없거나 높아지는 경우, 제2 단계로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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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계산된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양수이고,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높아지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음수이고,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낮아지는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 및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램프 진입 방향과 연계된 지상도로(i)의 서비스 수준이 "C" 이상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상기 서비스 수준은 주행속도, 주행 시간, 통행 자유도, 안락감 및 교통 안전을 고려한 도로의 질적 운행상태를 나타내며, 가장 높은 서비스 수준을 "A"로 하며 가장 낮은 서비스 수준을 "F"로 하여 도로 기능 및 교통 특성을 고려하여 기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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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6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은 아니나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양수 또는 변화가 없는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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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 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램프 진입 방향과 연계된 지상도로(i)의 서비스 수준이 "C" 이상인 경우, 제3 단계로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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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 원활"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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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E" 미만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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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8 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E" 이하인 경우, 제4 단계로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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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1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원활"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D"이상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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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1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원활"이 아니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D"미만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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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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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 내지 제13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코드를 기록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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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부;적어도 하나의 명령어를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명령어를 실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된 명령어는, (a) 대상 도로 구간에서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각각 수집하는 단계-상기 감지 결과는 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량과 차량 속도임;(b) 상기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도출하는 단계; 및(c)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이용하여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수행하되,상기 (b)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교통량을 이용하여 상기 지하도로 본선에 대한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를 산출하는 단계; 상기 지하도로 본선의 주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간의 속도 차이값을 산출하는 단계; 및지정체 분석 테이블에 기초하여 상기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와 상기 속도 차이값을 이용하여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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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목표 레벨보다 높고, T 시간 동안 변화가 없는 경우 제1 단계로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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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 항에 있어서, 상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상기 목표 레벨보다 낮아지거나 동일해지는 경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수행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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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램프 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변화가 없거나 높아지는 경우, 제2 단계로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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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 항에 있어서,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계산된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양수이고,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높아지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음수이고,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낮아지는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 및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램프 진입 방향과 연계된 지상도로(i)의 서비스 수준이 "C" 이상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수행하되,상기 서비스 수준은 주행속도, 주행 시간, 통행 자유도, 안락감 및 교통 안전을 고려한 도로의 질적 운행상태를 나타내며, 가장 높은 서비스 수준을 "A"로 하며 가장 낮은 서비스 수준을 "F"로 하여 도로 기능 및 교통 특성을 고려하여 기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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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은 아니나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의 교통량 변화율이 양수 또는 변화가 없는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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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 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VMS 우회 정보 표출 제어를 통해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램프 진입 방향과 연계된 지상도로(i)의 서비스 수준이 "C" 이상인 경우, 제3 단계로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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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 원활"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수행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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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E" 미만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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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 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 램프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심각"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E" 이하인 경우, 제4 단계로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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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원활"이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D"이상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해제하는 단계를 더 수행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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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제25 항에 있어서,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로 수행한 이후,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이 "소통원활"이 아니고,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진출 후 연계된 지상도로(j)의 서비스 수준이 "D"미만인 경우,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 방향 물리적 제어를 교통 수요 제어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지하 도로 교통 수요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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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도로 구간에서 지하도로 본선의 주진입부와 연결 램프 진입부에 각각 설치되며, 상기 지하도로 본선의 주진입부와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의 차량 통행에 따른 감지 결과를 생성하는 복수의 감지기-상기 감지 결과는 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량과 차량 속도임; 및상기 감지 결과를 이용하여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도출하고, 상기 지하도로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이용하여 단계별 교통 수요 제어를 수행하는 교통 수요 제어 장치를 포함하되,상기 교통 수요 제어 장치는, 상기 지하도로 주진입부 교통량을 이용하여 상기 지하도로 본선에 대한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를 산출하고, 상기 지하도로 본선의 주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와 상기 연결 램프 진입부에서 수집된 차량 속도간의 속도 차이값을 산출하며, 지정체 분석 테이블에 기초하여 상기 교통량 대 용량비(V/C 비)와 상기 속도 차이값을 이용하여 교통 지정체 인덱스 레벨을 도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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