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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체 연료를 저장하고, 연소실로 상기 기체 연료를 공급하는 압력 용기;상기 압력 용기를 수용하고, 비행체의 기체 벽면에 접하여 설치되는 용기 저장소; 및상기 용기 저장소에 접하는 상기 기체 벽면에 외부와 통하도록 형성된 통기 윈도우를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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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용기 저장소에 결합되어, 상기 통기 윈도우를 개폐하는 통기 도어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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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통기 도어를 구동시키는 구동장치; 및상기 구동장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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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기체 연료를 상기 연소실로 공급하는 기체 연료 공급 개시 시점에 상기 통기 도어를 개방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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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압력 용기에 설치되어 상기 압력 용기 내 기체 연료의 온도를 측정하는 온도센서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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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온도센서에 의해 측정된 상기 기체 연료의 온도가 제1 임계온도에 도달하면, 상기 통기 도어를 폐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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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비행체 내에 구비되며, 냉매를 공급하는 냉각 장치; 및상기 압력 용기에 인접하게 배치되며, 상기 냉각 장치로부터 공급된 상기 냉매가 순환하는 냉매 배관을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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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통기 도어의 폐쇄 제어 후 상기 압력 용기의 감온 속도에 따라 상기 냉각 장치의 가동 여부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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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비행체의 이륙 전, 상기 냉각 장치와 연결되어 상기 냉각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외부 동력원을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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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체 연료를 저장하고 연소실로 상기 기체 연료를 공급하는 압력 용기, 상기 압력 용기를 수용하고, 비행체의 기체 벽면에 접하여 설치되는 용기 저장소, 상기 용기 저장소에 접하는 상기 기체 벽면에 외부와 통하도록 형성된 통기 윈도우, 상기 통기 윈도우를 개폐하는 통기 도어, 상기 비행체 내에 구비되며 냉매를 공급하는 냉각 장치 및 상기 압력 용기에 인접하게 배치되며, 상기 냉각 장치로부터 공급된 상기 냉매가 순환하는 냉매 배관을 포함하는 기체 연료 관리 시스템을 구비한 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방법으로서,상기 냉각 장치를 가동하여 상기 압력 용기 내 상기 기체 연료의 온도를 상변화 임계온도 미만으로 유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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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비행체의 이륙 후 기체 연료 공급 개시 시점 도달시 상기 통기 도어를 개방 제어하여 상기 압력 용기를 승온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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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압력 용기를 승온시키는 단계 후 상기 기체 연료의 온도가 제1 임계온도에 도달하면, 상기 통기 도어를 폐쇄 제어하여 상기 압력 용기를 감온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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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압력 용기를 감온시키는 단계 후 상기 압력 용기의 감온 속도가 일정 속도 이하인 경우, 상기 냉각 장치를 가동하여 상기 압력 용기를 추가 감온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비행체의 기체 연료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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