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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축과 차륜이 설치되는 대차 프레임과,선로에 설치되는 랙에 대응되도록 상기 차축의 중심부에 설치되는 피니언과,상기 차축에 설치되는 디스크 제동장치와,상기 차축에 설치되는 밴드 제동장치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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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크 제동장치는 공압으로 작동하고,상기 밴드 제동장치는 유압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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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크 제동장치는 상기 차축에서 상기 피니언의 일측에 이격되도록 설치되는 디스크와,상기 대차 프레임에 설치되어 상기 디스크를 가압하는 캘리퍼와,상기 캘리퍼의 단부에 설치되어 상기 디스크와 접하도록 설치되는 제동 패드와,상기 캘리퍼에 설치되어 캘리퍼를 작동시키는 공압 실린더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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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밴드 제동장치는 상기 차축에서 상기 피니언의 타측에 이격되도록 설치되는 드럼과,상기 드럼의 외주면을 감싸도록 설치되는 밴드와,상기 대차 프레임의 일측에 설치되는 제1설치브라켓에 힌지 결합되되 하부에 상기 밴드의 단부가 연결되는 작동레버와,상기 대차 프레임의 타측에 설치되는 제2설치브라켓에 설치되는 유압 실린더와,상기 유압 실린더에 일측 단부가 연결되고 타측 단부는 상기 작동레버와 힌지 결합되는 작동바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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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작동레버는 삼각형상으로 형성되되 길이방향 일측에 상기 제1설치브라켓에 힌지결합되고,상단에 형성되는 꼭지점 부분은 상기 작동바의 단부에 힌지 결합되며,하부에 형성되는 일측 꼭지점 부분은 상기 밴드의 일측 단부와 연결되고,하부에 형성되는 타측 꼭지점 부분은 상기 밴드의 타측 단부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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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산악 철도 차량이 경사구간을 주행시 감속을 할 경우에는 상기 밴드 제동장치가 작동되도록 하며,산악 철도 차량이 완전히 정차할 경우에는 디스크 제동장치가 작동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제동구조가 적용된 산악 철도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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