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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의 비디오에서 특정 객체의 움직임을 검출하는 제1검출부;상기 컨텐츠의 오디오에서 사운드이벤트를 검출하는 제2검출부; 및상기 특정 객체의 움직임에 대응하는 제 1 모션과 상기 사운드이벤트를 기초로 생성된 제 2 모션을 합성하여 합성모션을 생성하는 모션합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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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합성모션을 모션플랫폼의 동작 범위 내에서 구현 가능한 모션 명령(mn)으로 변환하여 모션효과를 제공하는 모션효과제공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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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모션은 상기 사운드이벤트 및 상기 사운드이벤트가 검출된 시점의 비디오 프레임 내에서 상기 사운드이벤트에 대응하는 시각피드백을 기초로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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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모션은 상기 사운드이벤트의 음원 방향 및 소리의 크기 중 적어도 하나를 기초로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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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시각 피드백은상기 사운드이벤트에 대응하는 픽셀 내의 이벤트객체의 움직임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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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모션은 시맨틱 세그멘테이션 및 사운드 소스 세그멘테이션를 이용하여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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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합성부는상기 제 1 모션과 상기 제 2 모션의 가중치를 상이하게 적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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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컨텐츠는 게임플레이 영상이며, 상기 특정 객체는 상기 게임플레이 영상의 캐릭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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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컨텐츠는 게임플레이 영상이며, 사용자는 게임실행부를 통해 상기 게임플레이 영상 내의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액션을 실행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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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실행부를 통해 게임플레이 영상에서 캐릭터가 이동하면서 액션이 실행되는 단계; 제1검출부에서 상기 게임플레이 영상의 비디오에서 상기 캐릭터의 이동을 검출하는 단계;제2검출부에서 상기 게임플레이 영상의 오디오에서 사운드이벤트를 검출하는 단계; 및모션합성부에서 상기 캐릭터의 이동에 대응하는 제 1 모션과 상기 사운드이벤트를 기초로 생성된 제 2 모션을 합성하여 합성모션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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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모션효과제공부에서 상기 합성모션을 모션플랫폼의 동작 범위 내에서 구현 가능한 모션 명령(mn)으로 변환하여 모션효과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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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모션은 상기 사운드이벤트 및 상기 사운드이벤트가 검출된 시점의 비디오 프레임 내에서 상기 사운드이벤트에 대응하는 시각피드백을 기초로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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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시각 피드백은상기 사운드이벤트에 대응하는 픽셀 내의 이벤트객체의 움직임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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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모션은 시맨틱 세그멘테이션 및 사운드 소스 세그멘테이션를 이용하여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효과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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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 내지 제 14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모션효과제공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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