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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22021793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밸런스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게임을 요청하는 사용자 단말; 상기 사용자 단말의 요청에 따른 게임을 생성하고, 생성된 게임을 실행하는 밸런스 게임 서버; 상기 밸런스 게임 서버에 의해 실행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는 게임 참여자 단말을 구성한다. 상술한 밸런스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및 방법에 의하면, 게임 참여자의 선호도를 밸런스 게임을 통해 확보하도록 구성됨으로써, 게임 참여자의 선호도를 구체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특히, 게임 참여자의 나이, 성별, 지역, 직업 등의 다양한 정보와 게임 참여자의 선호도와의 연관 관계를 분석하여 알아냄으로써, 향후 마케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선호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변인을 적용하여 연관 관계를 분석하도록 구성됨으로써, 다양한 변인을 고려하여 마케팅과 상품 기획 및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Int. CL G06Q 50/10 (2012.01.01) G06Q 30/02 (2012.01.01)
CPC G06Q 50/10(2013.01) G06Q 30/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10047881 (2021.04.13)
출원인 가톨릭관동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141589 (2022.10.2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1.04.13)
심사청구항수 10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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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가톨릭관동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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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정운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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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문종화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관양동) 금강펜테리움IT타워 B동 ****호(오렌지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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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04.13 수리 (Accepted) 1-1-2021-0430029-5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1.07.1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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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게임을 요청하는 사용자 단말;상기 사용자 단말의 요청에 따른 게임을 생성하고, 생성된 게임을 실행하는 게임 서버를 포함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서버에 의해 실행되는 게임에 참여하는 게임 참여자 단말을 더 포함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AI(artificial intelligence)를 이용하여 게임을 생성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게임을 수신하여 실행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상기 게임을 통해 상기 게임 참여자의 선호도를 분석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시스템
6 6
사용자 단말이 게임 서버로 게임을 요청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가 사용자 단말의 요청에 따른 게임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가 상기 생성된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게임 참여자 단말이 상기 게임 서버에 의해 실행되는 게임에 참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방법
8 8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가 사용자 단말의 요청에 따른 게임을 생성하는 단계는,AI(artificial intelligence)를 이용하여 게임을 생성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방법
9 9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가 상기 생성된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게임을 수신하여 실행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방법
10 10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가 상기 생성된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는,상기 게임을 통해 상기 게임 참여자의 선호도를 분석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이용한 선호도 분석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