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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지하도로의 각 구간별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각각 수집하는 단계-상기 감지 결과는 각 구간별 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량과 차량 속도임; 및(b) 상기 지하도로 내부의 도로기하구조 조건에 기초하여 상기 지하도로의 각 구간별 교통량 및 차량 속도를 이용하여 진출 후 연계되는 지상부 도로 연속류 또는 단속류 영향에 따른 상기 지하도로 내부 지정체 발생 여부를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은 지상도로-지하도로 병렬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분류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합류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합류 후 분류 구조 및 상기 지하도로내 분류 후 합류 구조 중 적어도 하나이되, 상기 (a) 단계에서, 지상-지하 접속부,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분류 또는 합류 구간, 분류 또는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 지하-지상 접속부 및 연결 램프 구간 각각의 교통량과 속도를 각 구간의 감지 결과로서 측정하되,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속도 차이를 계산하고, 속도 차이가 클수록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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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의 교통량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교통량 비율을 계산하여 상기 비율이 기준 비율보다 감소하는 경우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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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분류 또는 합류 구간과 상기 연결 램프 구간의 속도 차이를 계산하고 상기 속도 차이가 음수인 경우,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의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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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 항에 있어서, 상기 분류 또는 합류 구간과 상기 연결 램프 구간의 속도 차이 계산 결과로,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의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시, 상기 지하도로 본선의 제한속도와 연결 램프의 제한 속도 차이를 고려하여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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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하도로내 합류 후 분류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로 진입한 교통량 중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1 비율)과 제1 연결 램프를 통해 진입한 교통량 비율(제2 비율)을 각각 산정하고, 상기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중 제2 연결 램프로 진출한 교통량 비율(제3 비율)과 분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4 비율)을 산정하되, 상기 제1 비율과 상기 제2 비율을 합한 값에서 상기 제3 비율과 상기 제4 비율을 합한 값을 차감한 결과값이 양수이며 커질수록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와 상기 제1 연결 램프로 진입한 교통량이 상기 제2 연결 램프와 상기 분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으로 진출하는 교통량 비율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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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하도로내 분류 후 합류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를 통과하여 지하도로로 진입한 교통량 중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1 비율)을 산정하고, 분류 후 합류부를 지난 합류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중 제1 연결 램프를 통해 진출한 교통량 비율(제2 비율)과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3 비율)을 산정하고, 상기 제1 비율에서 상기 제2 비율과 상기 제3 비율을 합산한 결과값을 차감한 결과가 양수이며 클수록 상기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으로 진입한 교통량이 상기 제1 연결 램프 구간과 상기 합류 후 지하 본선 구간으로 진입한 교통량 비율보다 높은 것으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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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류는 단위 시간 동안 각 구간을 통행한 차량 대수이며, 상기 차량 속도는 단위 시간 동안 각 구간을 통행한 차량의 평균 속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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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상도로-지하도로 병렬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지상-지하 접속부 구간과 지하본선 구간의 교통량 비율과 속도 차이, 지하-지상 접속부 구간과 지하본선 구간의 교통량 비율과 속도 차이를 이용하여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 여부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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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 제4항, 제6항 내지 제11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코드를 기록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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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부;적어도 하나의 명령어를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명령어를 실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된 명령어는, (a) 지하도로의 각 구간별 차량 통행을 감지한 감지 결과를 각각 획득하는 단계-상기 감지 결과는 각 구간별 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량과 차량 속도임; 및(b) 상기 지하도로 내부의 도로기하구조 조건에 기초하여 상기 지하도로의 각 구간별 교통량 및 차량 속도를 이용하여 진출 후 연계되는 지상부 도로 연속류 또는 단속류 영향에 따른 상기 지하도로 내부 지정체 발생 여부를 분석하는 단계를 수행하되,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은 지상도로-지하도로 병렬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분류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합류 구조, 상기 지하도로내 합류 후 분류 구조 및 상기 지하도로내 분류 후 합류 구조 중 적어도 하나이되, 상기 (a) 단계에서, 지상-지하 접속부,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분류 또는 합류 구간, 분류 또는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 지하-지상 접속부 및 연결 램프 구간 각각의 교통량과 속도를 각 구간의 감지 결과로서 측정하되,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속도 차이를 계산하고, 속도 차이가 클수록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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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의 교통량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 교통량 비율을 계산하여 상기 비율이 기준 비율보다 감소하는 경우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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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분류 또는 합류 구간과 상기 연결 램프 구간의 속도 차이를 계산하고 상기 속도 차이가 음수인 경우,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과 상기 분류 또는 합류 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의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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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하도로내 합류 후 분류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하도로로 진입한 교통량 중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1 비율)과 제1 연결 램프를 통해 진입한 교통량 비율(제2 비율)을 각각 산정하고, 상기 합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중 제2 연결 램프로 진출한 교통량 비율(제3 비율)과 분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4 비율)을 산정하되, 상기 제1 비율과 상기 제2 비율을 합한 값에서 상기 제3 비율과 상기 제4 비율을 합한 값을 차감한 결과값이 양수이며 커질수록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와 상기 제1 연결 램프로 진입한 교통량이 상기 제2 연결 램프와 상기 분류 후 지하도로 본선 구간으로 진출하는 교통량 비율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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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하도로내 분류 후 합류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상기 지상-지하 접속부를 통과하여 지하도로로 진입한 교통량 중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1 비율)을 산정하고, 분류 후 합류부를 지난 합류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중 제1 연결 램프를 통해 진출한 교통량 비율(제2 비율)과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을 통과한 교통량 비율(제3 비율)을 산정하고, 상기 제1 비율에서 상기 제2 비율과 상기 제3 비율을 합산한 결과값을 차감한 결과가 양수이며 클수록 상기 분류 후 지하 본선 구간으로 진입한 교통량이 상기 제1 연결 램프 구간과 상기 합류 후 지하 본선 구간으로 진입한 교통량 비율보다 높은 것으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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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기하구조 조건이 지상도로-지하도로 병렬 구조인 경우, 상기 (b) 단계는, 지상-지하 접속부 구간과 지하본선 구간의 교통량 비율과 속도 차이, 지하-지상 접속부 구간과 지하본선 구간의 교통량 비율과 속도 차이를 이용하여 교통 지정체 발생 가능성 증가 여부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하도로 교통류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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