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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배리어 구조

  • 기술번호 : KST2022023231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관한 것으로,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있어서, 상기 회전자 중심에 형성된 축 홀; 상기 회전자의 둘레부에 형성된 복수의 바(bar) 홀; 상기 축 홀을 중심으로 대칭되게 꺽이도록 형성된 복수개의 배리어(barrier) 홀;을 포함하는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를 제공할 수 있다.
Int. CL H02K 19/10 (2006.01.01) H02K 1/24 (2006.01.01)
CPC H02K 19/103(2013.01) H02K 1/246(2013.01) H02K 2213/0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10067588 (2021.05.26)
출원인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160155 (2022.12.06)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1.05.26)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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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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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2 김현우 서울특별시 관악구
3 박예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4 오승택 경기도 의왕시 내손순환로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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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유한)아이시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층, **층(코아렌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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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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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05.26 수리 (Accepted) 1-1-2021-0606445-6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2.11.1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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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에 있어서,상기 회전자 중심에 형성된 축 홀;상기 회전자의 둘레를 따라 형성된 복수의 바(bar) 홀;상기 축 홀을 중심으로 대칭되게 꺽이도록 형성된 복수의 제1 배리어 홀과 복수의 제2 배리어(barrier) 홀을 포함하고,상기 제1 배리어 홀은 양 단부가 상기 바 홀 방향으로 형성되며, 상기 제2 배리어 홀은 양 단부가 상기 회전자 둘레를 향하고, 상기 회전자 둘레의 가상의 접선과 수직인 방향으로 형성된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2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배리어 홀과 상기 제2 배리어 홀은 교대로 배치되는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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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리어 홀의 양 단부는 상기 바 홀과 교대로 배치된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4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리어 홀은 인접하는 상기 바 홀과 이격된 거리가 일정한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5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리어 홀은 상기 제2 배리어 홀의 중심에서 길이 방향을 따라 양단부로 가면서 제1 꺽임부와 제2 꺽임부가 형성된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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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2 꺽임부는 상기 제2 배리어 홀의 단부가 회전자의 둘레의 접선에 수직인 방향으로 향하게 하는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7 7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리어의 단부에는 립(rib)이 형성된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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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립은 중심부에서 양끝단으로 갈수록 두께가 점점 감소하는 라인 기동식 동기 릴럭턴스 전동기의 회전자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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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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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과학기술정보통신부(2017Y) 한국전기연구원 원천기술개발사업 / 나노 및 소재 기술개발사업 / 국가핵심소재연구단(플랫폼형) 희토류 저감 영구자석 및 고특성 연자성 소재기술과 코일 코팅 기술을 적용한 서보모터 및 제너레이터 전자계 설계/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