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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베이어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2300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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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컨베이어 시스템이 개시되며, 컨베이어 시스템은 복수의 운송모듈; 제 1 속도로 구동되고, 서로 나란하게 배치되며 상기 운송모듈을 이송시키는 복수의 컨베이어를 포함하는 전방 컨베이어 및 제 2 속도로 구동되고, 상기 전방 컨베이어의 단부에 인접하여 배치되며, 상기 전방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을 이송시키는 중앙 컨베이어를 포함한다.
Int. CL B65G 47/30 (2014.01.01) B65G 43/00 (2014.01.01) B65G 15/44 (2006.01.01)
CPC B65G 47/30(2013.01) B65G 47/30(2013.01) B65G 47/30(2013.01) B65G 47/30(2013.01) B65G 47/3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44164 (2015.03.30)
출원인 숭실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645985-0000 (2016.08.01)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60808)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5.03.30)
심사청구항수 2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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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숭실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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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진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2 황정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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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엠에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 (역삼동, 한동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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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식회사 제이엠티 경상남도 함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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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3.30 수리 (Accepted) 1-1-2015-0308592-52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04.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268641-55
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6.03 수리 (Accepted) 1-1-2016-0538314-05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06.0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538374-23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6.07.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522764-54
6 [일부 청구항 포기]취하(포기)서
[Abandonment of Partial Claims] Request for Withdrawal (Abandonment)
2016.08.01 수리 (Accepted) 2-1-2016-0476472-46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8.04 수리 (Accepted) 4-1-2016-5110636-51
8 특허고객번호 정보변경(경정)신고서·정정신고서
2021.10.28 수리 (Accepted) 4-1-2021-528213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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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컨베이어 시스템에 있어서,복수의 운송모듈;제 1 속도로 구동되고, 서로 나란하게 배치되며 상기 운송모듈을 이송시키는 복수의 컨베이어를 포함하는 전방 컨베이어 및제 2 속도로 구동되고, 상기 전방 컨베이어의 단부에 인접하여 배치되며, 상기 전방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을 이송시키는 중앙 컨베이어를 포함하고,상기 전방 컨베이어 및 중앙 컨베이어는상기 운송모듈의 밀림을 방지하고, 상기 운송모듈의 측면 슬라이딩 이송을 가이드하는 복수의 밀림방지부를 포함하고,상기 운송모듈은상기 밀림 방지부에 삽입되는 삽입홈을 포함하며,상기 밀림방지부는 소정거리만큼 이격된 복수의 제 1 밀림방지부 및 복수의 제 2 밀림방지부를 포함하되,상기 운송모듈은 상기 제 1 밀림방지부 사이에 배치되며,상기 제 1 밀림방지부의 높이는 상기 제 2 밀림방지부의 높이보다 낮게 형성되고,상기 제 2 밀림방지부는 상기 운송모듈의 삽입홈에 삽입되는 것인 컨베이어 시스템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밀림방지부 및 삽입홈은 상기 전방 컨베이어 및 중앙 컨베이어의 이송 방향의 수직한 방향으로 형성된 것인 컨베이어 시스템
4 4
삭제
5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운송모듈은 상기 삽입홈의 전단부에 단차부가 형성되고,상기 단차부는 컨베이어의 바닥면으로부터의 높이가 상기 제 1 밀림방지부의 높이보다 높게 형성되는 것인 컨베이어 시스템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2 속도는 상기 제 1 속도보다 빠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컨베이어 시스템
7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방 컨베이어는 서로 나란하게 배치된 제 1 컨베이어 및 제 2 컨베이어를 포함하고,상기 제 1 컨베이어에 위치한 운송모듈과 제 2 컨베이어에 위치한 운송모듈이 상기 운송모듈의 길이의 1/2만큼 위상차가 발생하도록 상기 제 1 컨베이어 및 제 2 컨베이어가 구동되는 컨베이어 시스템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방 컨베이어는 서로 나란하게 배치된 제 1 컨베이어 및 제 2 컨베이어를 포함하고,상기 전방 컨베이어에서 중앙 컨베이어로 운송모듈이 이송되는 지점에 배치되고, 상기 제 1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과 상기 제 2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을 1열로 합류시키는 합류부를 포함하되,상기 합류부는 상기 제 1 컨베이어 측에 배치되어 상기 제 1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을 상기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슬라이딩 이송시키는 제 1 합류부 및 제 2 컨베이어 측에 배치되어 제 2 컨베이어에서 이송된 운송모듈을 상기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슬라이딩 이송시키는 제 2 합류부를 포함하는 컨베이어 시스템
9 9
청구항 9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0 10
청구항 10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1 11
청구항 11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2 1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방 컨베이어는 서로 나란하게 배치된 제 1 컨베이어 및 제 2 컨베이어를 포함하고,상기 전방 컨베이어에서 중앙 컨베이어로 이송되는 운송모듈을 1열로 합류시키는 가이드라인부를 포함하되,상기 가이드라인부는 상기 제 1 컨베이어에서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연장형성되되, 상기 제 1 컨베이어의 운송모듈을 상기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슬라이딩 이송시키는 제 1 가이드라인 및 상기 제 2 컨베이어에서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연장형성되되, 상기 제 2 컨베이어의 운송모듈을 상기 중앙 컨베이어의 중앙부로 슬라이딩 이송시키는 제 2 가이드라인을 포함하는 컨베이어 시스템
13 13
청구항 1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4 14
청구항 1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5 15
청구항 1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6 16
청구항 16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17 17
컨베이어를 통해 운송되는 운송모듈에 있어서,운송 대상물이 배치되는 상면,상기 컨베이어의 둘레면에 접하는 하면, 상기 상면과 하면 사이에 배치된 좌측면과 우측면 및상기 상면과 하면 사이에 배치된 전방 측면과 후방 측면을 포함하되,상기 하면에는 상기 컨베이어의 표면에서 돌출 형성된 제 2 밀림방지부가 삽입되는 삽입홈이 형성되고,상기 후방 측면과 상기 삽입홈 사이의 거리는 상기 컨베이어의 둘레면에서 돌출 형성된 제 1 밀림방지부와 상기 제 2 밀림방지부 사이의 거리에 대응되도록 형성되고,상기 하면에는 상기 삽입홈의 전단부에 단차부가 형성되고,상기 단차부는 상기 하면으로부터의 높이가 상기 제 1 밀림방지부의 높이보다 높게 형성된 것인 운송모듈
18 18
삭제
19 19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삽입홈은 상기 전방 측면 또는 후방 측면과 나란한 방향으로 형성된 것인 운송모듈
20 20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좌측면 및 상기 전방측면으로부터 소정 두께 및 소정의 깊이만큼 함몰 형성된 가이드 홈을 포함하되,상기 가이드 홈은 깊이 방향으로 상기 좌측면 후방 단부 지점과 상기 전방측면의 우측단부 지점을 연결하는 대각선까지 함몰 형성되고, 상기 삽입홈의 상측 단부보다 높은 위치에 배치되도록 형성된 것인 운송 모듈
21 21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우측면 및 상기 전방측면으로부터 소정 두께 및 소정의 깊이만큼 함몰 형성된 가이드 홈을 포함하되,상기 가이드 홈은 깊이 방향으로 상기 우측면 후방 단부 지점과 상기 전방측면의 좌측단부 지점을 연결하는 대각선까지 함몰 형성되고, 상기 삽입홈의 상측 단부보다 높은 위치에 배치되도록 형성된 것인 운송 모듈
22 22
청구항 22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23 23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운송모듈의 좌측면 또는 우측면 중 어느 하나의 측면으로부터 소정 두께 및 소정의 깊이만큼 함몰형성된 간섭방지홀 및상기 간섭방지홀이 형성된 측면의 맞은편 영역에, 상기 하면으로부터 상부방향으로 상기 컨베이어의 이송방향을 따라 소정의 너비 및 소정의 두께만큼 함몰형성된 가이드라인홀을 포함하되,상기 소정의 너비와 소정의 깊이는 상기 가이드라인홀과 상기 간섭 방지홀 사이에 소정의 간격이 유지되도록 설정되고,상기 간섭방지홀은 상기 삽입홈의 상측 단부보다 높은 위치에 배치되도록 형성된 것인 운송 모듈
24 24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운송모듈의 좌측면으로부터 소정 두께 및 소정의 깊이만큼 함몰 형성된 제 1 간섭방지홀,상기 운송모듈의 우측면으로부터 소정 두께 및 소정의 깊이만큼 함몰 형성된 제 2 간섭방지홀, 및상기 제 1 간섭방지홀과 제 2 간섭방지홀의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하면으로부터 상부방향으로 상기 컨베이어의 이송방향을 따라 소정의 너비 및 소정의 두께만큼 함몰형성된 가이드라인홀을 포함하되,상기 소정의 너비와 소정의 깊이는 상기 가이드라인홀과 상기 제 1 및 제 2 간섭 방지홀 사이에 소정의 간격이 유지되도록 설정되고,상기 간섭 방지홀은 상기 삽입홈의 상측 단부보다 높은 위치에 배치되도록 형성된 것인 운송 모듈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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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US09670008 US 미국 FAMILY
2 US20160289008 US 미국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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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US2016289008 US 미국 DOCDBFAMILY
2 US9670008 US 미국 DOCDB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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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미래창조과학부 숭실대학교 산학협력단 정보통신기술인력양성 M2M 기반 지능형 자율생산기계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