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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에 있어서, 복수의 카메라,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 및 제1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카메라는 각각 대상물을 촬영함으로써 대상물 이미지를 획득하며,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는 각각 상기 복수의 카메라 중 대응되는 카메라로부터 수신된 상기 대상물 이미지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의 2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제어부, 및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구비하는 2차원 스켈레톤 정보를 상기 제1 서버로 송신하는 통신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서버는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로부터 각각 수신된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의 3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서버 제어부를 포함하며,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는 타임 스탬프 및 상기 대상물의 복수의 특징 점에 관한 색상 데이터를 더 구비하고, 상기 서버 제어부는,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하는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정보 중 상기 색상 데이터 간의 색상 유사도가 미리 정해진 유사도를 초과하는 유사 2차원 스켈레톤 정보가 갖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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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는 타임 스탬프를 더 구비하고, 상기 서버 제어부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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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 제어부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할 때,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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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 제어부는,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되어 있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의 개수가 미리 정해진 개수 이상일 때,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되어 있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 타임 슬롯의 3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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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서버는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정보를 포함하는 큐를 저장하는 서버 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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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딥 러닝 기반 인공 지능을 이용하여 상기 대상물 이미지로부터 상기 대상물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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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서버로부터 수신된 상기 3차원 스켈레톤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과 관련된 가상 세계의 아바타에 대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제2 서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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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에 있어서, a) 복수의 카메라,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 및 제1 서버를 포함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의 상기 복수의 카메라의 각각에 의해 대상물을 촬영함으로써 대상물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b)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의 각각에 의해 상기 복수의 카메라 중 대응되는 카메라로부터 수신된 상기 대상물 이미지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의 2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단계; c)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의 각각에 의해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구비하는 2차원 스켈레톤 정보를 상기 제1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 및d) 상기 제1 서버에 의해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추정 장치로부터 각각 수신된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의 3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는 타임 스탬프 및 상기 대상물의 복수의 특징 점에 관한 색상 데이터를 더 구비하고, 상기 d) 단계는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하는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정보 중 상기 색상 데이터 간의 색상 유사도가 미리 정해진 유사도를 초과하는 유사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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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는 타임 스탬프를 더 구비하고, 상기 d) 단계는 d1)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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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상기 d1) 단계 후에, d2)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할 때,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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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상기 d1) 단계 후에, d2)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타임 스탬프가 대상 타임 슬롯에 대응할 때, 상기 2차원 스켈레톤 정보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하는 단계, 및 d3)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되어 있는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의 개수가 미리 정해진 개수 이상일 때, 상기 대상 타임 슬롯에 삽입되어 있는 복수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 타임 슬롯의 3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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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상기 복수의 2차원 스켈레톤 정보를 포함하는 큐를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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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딥 러닝 기반 인공 지능을 이용하여 상기 대상물 이미지로부터 상기 대상물의 상기 2차원 스켈레톤을 추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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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3차원 스켈레톤 추정 시스템은 제2 서버를 더 포함하고, 상기 d) 단계 후에, e) 상기 제2 서버에 의해, 상기 제1 서버로부터 수신된 상기 3차원 스켈레톤에 근거하여 상기 대상물과 관련된 가상 세계의 아바타에 대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스켈레톤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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